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윈도우10 usb 설치 디스크 만들기,무료업그레이드,무료다운로드 여기서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컴퓨터 포맷을 하는 방법은 많이 있지만 정말 깔끔하고 속 시원하게 새 컴퓨터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윈도우 10를 이용하여 포맷하는 것인데요. 윈도우10 시디가 있다면 가능하겠지만 없는 분들은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 하는데요. 그러나 이제 그런 고민은 해결할 수 있답니다. 윈도우 10 usb 설치 디스크를 만들어 어느 때나쓸 수 있답니다.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는 줄 몰랐네요. 컴퓨터가 느려서 한 번 깨끗하게 포맷을 하고 싶었는데 이것으로 해결을 하였습니다. 




    윈도우10 usb 설치디스크 만드는 방법

    먼저 만들기에 앞서 윈도우10 전용 usb를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메모리  8GB 이상으로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요즘 보니 usb 몇천 원이면 인터넷에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준비되었다면 우선 usb 포멧을 먼저 해주세요.



    그런 다음 구글 검색을 통해 Window 10 다운로드를 검색하시면 아래 화면과 같이 나오게 된답니다. Microsoft에서 제공해 주고 있기 때문에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자세하게 안내를 해주고 있답니다. 전 이것도 모르고 여러 곳을 해메 다녔네요.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면 PC에 Windows 10을 설치하고 싶으신가요? 부분이 있는데요. 지금 도구 다운로드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10 usb 설치 디스크를만들어야 하므로 다른 PC용 설치 미디어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 iso 파일 만들 때 이 부분을 체크하세요.  최신 버전으로 윈도우 10으로 무료업그레이드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이 PC 업그레이들 하면 된답니다. 아직도 윈도우 구버전을 사용하신다면 이곳을 이용해 보세요. 






    잘 따라 하셨다면 위 화면이 보이실 것입니다. 사용할 미디어 선택을 하셔야 하는데요.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체크하세요. 바로 아래 보시면 적어도 8GB의 이상의 공간이 필요하다는 문구가 보이시죠. 그래서 처음 윈도우 10전용 usb 플래시 드라이는 8GB 필요한 이유입니다.  





    그런 다음 시간이 걸리지만 기다리면 된답니다. 그 이후 완료가 되었다는 문구가 뜨면 이제 윈도운 10 usb 설치 디스크 만들기 완료가 되었는데요. 정말 쉽죠. 윈도우10를 무료업그레이드 부터 무료다운로드로 제공해 주고 있기 때문에 비용도 들지 않고 만드는 시간도 그리 길지 않아서 이 방법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포맷을 해야 하는 때가 오기 때문에 미리 설치 디스크 만들어 놓고 사용하시면 만일에 사태에 대비할 수 있답니다. 아직도 윈도우 10 usb 설치 때문에 고민하고 계신다면 이것으로 해결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