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휴애리 수국축제 2019 일정 이용요금,위치 200배 즐기기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제주도 가시면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을 꼭 방문해야 하는데요. 계절별로 축제도 열고 볼 것 즐길 것들이 한곳에 모여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곳이랍니다. 봄에는 매화 축제, 여름에는 수국축제, 가을에는 핑크뮬리 축제, 동백 축제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답니다. 그 뿐만 아니라 감귤체험, 승마체험, 흑돼지 체험, 동물먹이주기 체험, 전통놀이 체험도 할 수 있답니다. 휴애리 수국축제 2019 꽃 구경해 볼까요?




    휴애리 수국축제 2019일정 

    기간: 2019.04.13 토요일 ~ 2019.07.14 일요일까지입니다. 수국의 경우 봄·여름 꽃으로 4월부터 7월까지 방문을 하시면 예쁜 모습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수국의 경우 꽃 색깔이 너무 예쁜데요. 제주로 여행을 왔다면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방문은 꼭 가보셔야 한답니다. 

     


    휴애리 수국축제 위치는?

    홈페이지에서도 자세하게 안내를 하고 있는데요. 차량이 없어도 버스를 이용하여 방문을 할 수 있답니다. 렌트를 이용하여 차량이 있다면 더욱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데요. 네이게이션을 사용하여 휴애리 및 주소지를 검색하면 된답니다. 제주국제공항에서 서귀포시 방면으로 공항 반대편에 위치 하고 있답니다. 




    수국축제도 제주도 외 많은 곳에서 열리고 있는데요. 그중 수국을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제주도이랍니다. 풍성산 꽃잎이 보기가 좋아 관상용으로 많은 분이 심고 있답니다. 





    봄부터 여름까지 아름다운 수국, 휴애리에 가시면 활짝 핀 모습을 보실 수가 있답니다. 사진 찍기 정말 좋은 곳으로 연인, 가족이 함께 찾으면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 사진 찍을 수 있어요.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수축축제도 유명하지만 공원안내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변에 체험장이 많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수국 구경도 하며 여러 가지 체험도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구경하는 방법은 안내도를 따라가는 것이 가장 간단하고 좋은 루트인데요. 번호 순서대로 이동 하시면 된답니다. 고민하지 말고 고고!





    제주도 명물 감귤체험도 있는데요. 8월부터 시작하니 조금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조금은 쌀쌀한 가을이나 겨울 방문을 한다면 5천 원으로 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제주도 여행을 하면 말은 한 번씩 타보셨겠죠? 휴애리 승마체험도 할 수 있는데요. 비용이 1만 원으로 조금은 비싸지만 추억 체험을 위해 타는 것도 좋답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 하는 곳이 바로 동물먹이주기체험이죠. 살아있는 동물에게 직접 먹이를 주면서 만져보며 감촉을 느낄 수 있어서 아이 교육으로 너무 좋은 체험이랍니다. 부모님과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신기한 동물 모습을 직접 보며 친근해질 수 있답니다. 




    보기 힘든 흑돼지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아프리카돼지열병예방으로 중단되었지만 환경을 개선하여 정상적으로 진행을 한다고 하니 흑돼지의 재롱잔치 공연 시간에 맞춰 간다면 구경을 할 수 있답니다. 





    휴애리 수국축제 꽃 구경뿐만 아니라 체험 거리도 정말 많죠? 이게 다가 아니랍니다. 






    추가 볼거리도 있는데요. 화산송이맨발체험, 매실따기 체험, 계절꽃광장, 곤충테마관, 휴애리 야생화, 제주전통문화를 구경할 수 있답니다. 



    휴애리 수국축제 2019 자연생활공원 가장 중요할 수 있는 이용요금입니다. 일반의 경우 1만원 이상의 비용이 들지만 단체나 장애인,유공자, 경로우대, 제주도민, 수학여행의 경우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3자녀 이상 가구에 대해서도 입장료 50% 특별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러나 주의 사항도 있는데요. 애완동물은 입장이 불가하며, 드론 비행 및 촬영은 금지하고 있으니 이점은 꼭 지켜 주셔야 한답니다. 휴애리 수국축제 2019 7월 14일까지 열리고 있으니 제주도 여행 추억 여기서 쌓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