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캡틴마블 능력 무엇이 있나? 타노스 대적 상대 될까?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어벤저스 4에서 만나가 될 타노스의 대적 상대인 캡틴마블 능력이 기대가 되는데요. 그전에 만나가 될 영화에서 그녀의 모습과 능력을 먼저 만나 볼 수 있습니다. 2019년 3월 6일 개봉을 앞두고 예매 24만 장을 기록하면서 대박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데요. 캡틴 마블과 어벤저스 4가 이어지면서 그 시너지는 더욱 강력하게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저도 기대가 되고 보고 싶은 영화인데요. 특히 캡틴마블 능력에 대한 궁금증과 타노스를 대적할 상대가 될지에 시험 무대가 될 것 같습니다. 캡틴마블 능력 어느 정도일까요? 그 능력 너무 어마 무시해서 그냥 셀 수가 없을 정도네요. 





    캡틴마블 능력 어느 정도야?


    - 전투기를 포함한 모든 기계를 다룰 수 있다.

    - 재생능력, 광속 비행이 가능하며, 우주에서도 활동을 할 수 있다. 

    - 행성을 진동시킬 괴력를 가지고 있으며 7감각을 통해 예지할 수 있다. 

    - 비브라늄도 박살, 에너지 조작, 핵폭발도 흡수 가능

    - 전기장과 중력장도 조정,바이너리 모드





    그 외 많은 능력은 가지고 있는 캡틴 마블 이정도면 끝판왕이 아닐까 생각을 하네요. 타노스도 아무것도 아닐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닉 퓨리의 호출을 받게 되면서 캡틴 마블 등장을 알리며 궁금증이 많았는데요. 이번 개봉을 통해 그녀의 초인적인 능력 어느정도 일지? 








    기대되는 영화 캡틴마블 능력 등 보는 재미가 정말 많을 걸로 보이네요. 어벤저스 4를 보기 위한 캡틴마블은 필수로 거처야 하는 영화인 것 같습니다. 멋진 만남 기대하며 흥행에 성공을 할지도 궁금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