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알라딘 개봉일 나오미 스콧 출연, 내용은 알고 있지만 더 궁금하다.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마블의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여운이 아직도 남아있는 가운데 이제 무슨 영화를 봐야 하야 걱정을 하고 있었는데요. 이번 디즈니 영화 알라딘 개봉일이 정해지면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디즈니 동화 이야기이지만 볼 때마다 즐겁게 나도 저런 요술 램프를 가지고 있었으면 환상에 빠지곤 한답니다.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는 디즈니 영화 이번에는 알라딘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영화 알라딘 개봉일은 5월 23일에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며칠만 지나면 만나볼 수 있겠어요. 아이들도 많이 기대하고 있답니다. 아이들 정서에 맞는 디즈니 영화 알라딘을 어떻게 표현을 했을까? 기대되네요. 





    그리고 출연진들도 화제가 되는 가운데 나오미 스콧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이번 알라딘에서 자스민 공주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나오미 스콧은 영국 출신이며 가수이자 배우인데요. 국내에서도 마션, 파워레인저스:더 비기닝 작품을 통해 얼굴이 알려져 있죠? 이번 영화 알라딘을 시작으로 미녀 삼총사 리프트에서 주연으로 대활약할 예정이랍니다. 





    주인공 알라딘 역활은 메나 마수트가 맡았으며 알라딘의 램프의 요정 지니의 역은 윌 스미스가 맡아 완벽한 캐스팅이라는 말이 나오면서 예고편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알리딘과 지니의 캐미도 볼만 할 것 같습니다. 유머스러운 면을 많이 보여줬으면 하네요. 벌써 전문가들은 박스 오피스 1위를 예측하고 있답니다. 






    영화 알라딘 개봉일을 앞둔 가운데 많은 찬사와 기대를 받으며 평가를 받는 날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이번 영화도 흥행 대 성공? 관람객의 마음을 사로 잡았으면 하네요. 이름만으로 흥행의 기대가 높은 디즈니 영화 알라딘 대박을 예상해 봅니다. 당연히 알라딘과 자스민의 사랑은 이루어지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