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7월 개봉예정작 라이온 킹,사자, 나랏말싸미 흥행예고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7월 휴가에 방학에 영화관을 많이 찾게 되는 시즌인데요. 그에 걸맞게 화제의 영화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7월 개봉예정작 뭐가 있을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월트 디즈니 실사 영화 라이온 킹, 한국영화 사자, 나랏말싸미가 흥행을 예고하며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라이온 킹은 꼭 보러 갈 것 같네요. 워낙 유명한 애니메이션을 실사판으로 만들어 알라딘 흥행을 이를 거라는 추측을 해봅니다. 애니메이션을 재미있게 봐서 아이들도 기대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사자,  나랏말싸미 한국영화 자존심을 걸고 박스오피스 1위 기대하고 있는 영화랍니다. 3편 영화 어떤 내용인지 잠깐 볼까요?




    7월 개봉예정작 - 라이온 킹







    알리딘을 이어 디즈니 실사 영화인데요. 라이온 킹 OST를 비욘세가 부르고, 더빙에 참여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할리우드 익숙한 얼굴의 배우들도 대거 참여하였답니다. 그리고 이번 라이온 킹은 더빙판도 있기 때문에 어린아이들도 불편함이 없이 관람을 할 수 있어서 알라딘을 뛰어넘을 것 같은 예상이 되네요. 알라딘을 이어 이제는 라이온 킹 흥행 성공을 할지? 곧 만나볼 수 있겠네요. 




    7월 개봉예정작 - 사자





    주연 박성준, 안성기, 우도환이 출연을 하면서 캐스팅만으로 많은 팬을 기다리게 합니다. 사자 영화는 미스터리, 액션, 판타지, 공포로 주인공 박서준이 안성기의 도움을 받아 악의 존재인 우도환에 맞서게 되는 내용인데요. 명품 배우들의 연기와 CG의 완성도가 얼마나 될지? 신과함께와 같은 영상미를 보여줄것 같은 예상을 혼자서 해봅니다. 박성준의 멋진 몸으로 격투기 하는 장면도 나오기 때문에 벌써 많은 팬을 가슴 떨리게 하고 있답니다. 조금은 실험적인 영화가 될 수 있다고 보이는데요. 과연 대한민국 영화 자존심을 지킬지? 관객들을 얼마나 사로잡을지? 7월31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예고편만으로 네티즌 평점 8.0을 받는 만큼 많은 분이 기대하는 영화랍니다. 




    7월 개봉예정작- 나랏말싸미







    세종대왕이 한글을 창제하는 과정을 그린 영화인데요. 이번 영화는 특히 故 전미선 배우의 마지막 작품으로 남게 되면서 더욱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참 안타까운 뉴스를 들어서 슬펐는데요. 소헌왕후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노력했던 내용 인터뷰도 방송이 되면서 그녀의 연기를 더욱 보고 싶은 영화입니다. 한글 창제를 위해 임금 세종과 스님 신미가 만나 시작하면서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숨겨진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고 하니 숨어 있는 내용을 알아가는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한국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연기력도 주목할만합니다.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나랏말싸미는 꼭 봐야 하지 않을까요? 



    이렇게 7월 개봉예정작 3편을 잠깐 살펴보았는데요. 다들 흥행이 기대되는 작품들이랍니다. 다 보고 싶을 정도로 많은 투자 비용이 들어간 영화이기 때문에 보는 재미가 많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더운 여름 휴가철 기간 이 3편을 영화를 모두 봐도 돈과 시간이 아깝지 않을까 합니다. 이번 여름은 극장에서 피서? 좋은 작품들이 많이 나와서 극장을 자주 찾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