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드래곤 길들이기 3 아이들이 넘 좋아라.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겨울방학 중에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가지게 되는데요.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아이들 때문인지 영화관을 많이 찾는답니다. 요즘 봤던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뭐가 있을까 생각을 하다 드래곤 길들이기 3 을 해봅니다. 시리즈 후속 편으로 2019년 1월 30일 개봉을 하고 지금까지 상여 중에 있는데요. 방학 중 아이들과 볼만한 영화를 찾고 계시다면 즐겁게 보실 수 있는 영화랍니다. 1,2 도 재미있게 봐서 그런지 저희 집은 망설임이 없이 선택해서 개봉하자 바로 보러 갔는데요. 관객 평점도 8.5점으로 높아서 실망하지 않을 겁니다.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드래곤 길들이기 3 간단한 내용 줄거리


    - 히컵과 투슬리스의 활약으로 인간과 드래곤이 공존하는 버크섬에서 평화로운 삶을 살고 있었는데요. 새로운 라이트 퓨어리가 발견이 되면서 투슬리스는 자신의 반쪽 드래곤을 찾는 듯 함께 떠나고 맙니다. 이런 투슬리스를 찾다가 히컵은 드래곤의 파라다이스 히든 월드를 발견하게 되고 드래곤 헌터 그리멜은 투슬리스, 라이트 퓨어리 등 드래곤을 잡기 위해 뒤쫓으며 평화로운 삶은 순탄치 못하게 되는데요......




    가장 악날한 드래곤 헌터 그리멜인데요. 자신이 긴들인 드래곤도 무시무시한 모습을 하고 있죠. 공격력도 높고 포악하여 공포의 대상입니다. 정말 다시 봐도 무섭네요.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드래곤 길들이기 3 화재의 드래곤, 너무나 아름다운 화이트퓨리 입니다. 투슬리스가 반할만하죠. 세상에 혼자 밖에 없었다고 믿었던 투슬리스가 짝을 만나서 좋아서 어쩔 줄 모습도 떠오르네요. 하늘을 날면서 새로운 능력을 가지고 있는 화이트퓨리의 모습도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새로게 찾은 드래곤의 천국 희든월드를 찾아 떠나고 있는데요. 드래곤 헌터 그리멜로 인해 그리 순탄하지 못합니다. 어떻게 희든월드 들어갈 수 있었을까요? 




    드래곤 길들이기 마지막 모험을 담고 있어서 재미있으면서 조금은 아쉬웠던 영화였습니다. 드래곤과 하늘을 나는 영화, 주변의 풍경 등 너무나 아름다운 장면들이 많아 영상미가 뛰어났던 것 같아요. 영화가 빠져들게 만들면서 끝까지 지루하지 않고 푹빠져서 본 것 같아요.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드래곤 길들이기 3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