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tv프로

송소희 불후의 명곡 우승 나이 동영상,노래듣기 역시라는 말밖에

by 하트 클릭 2019. 3. 30.

이번 불후의 명곡에는 '시인의 마을', '촛불', '사랑을 위하여' 등 시대를 대변한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정태준 & 박은옥 편으로 다들 인정한 뮤지션들의 다양한 색깔로 감성을 두드리는 음악을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이번 게스트는 자전거 탄 풍경, 송소희, 알리, 서제이, 장범준, 임태경, 몽니였습니다. 그러나 그중 가장 주목을 받으면서 송소희가 봉숭아 노래로 이번 회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지금 송소희 불후의 명곡 동영상이 인기 상승입니다. 




송소희 불후의 명곡 우승은 대학교 동기들의 연주도 한 못을 하였는데요. 국악 소녀의 특유의 음색으로 자신만의 노래로 소화를 하면서 차분히 앉아 열창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노래가 끝나자마자 다들 함성과 박수가 계속되며 송소희 우승이 기대가 되었는데요. 마지막 무대인 만큼 큰 부담감을 안고 무대를 장식을 하였습니다. 



몽니가 '회상'이라는 곡을 가지고 너무 멋진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명곡 판정단에서 423점을 획득하며 송소희와 대결을 이어 갔습니다. 그러나 마지막에 웃는 자는 송소희가 되었네요. 봉숭아는 432점을 받으면서 영광의 우승을 차지하였답니다. 크게 화려함도 없었지만 차분함과 국악을 접목시켜 더 큰 점수를 받은 것 같습니다. 






지금 봐도 온몸에 전율이 흐르는 무대였네요. 조용히 들어보시면 더욱 감동적입니다. 국악 소년에서 이제는 어느덧 대학생이 되어 국악 숙녀 요정으로 송소희의 성장 과정도 볼 수 있었던 무대였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큰 화재를 모아 오며 많은 팬들이 있는 송소희인데요. 



송소희 프로필을 잠깐 살펴보면 

송소희 나이가 한국 나이로 23세네요.

소속사가 SH 파운데이션인데요 전 소속사와 불화가 있었던 가운데 송소희 아버지가 직접 세운 기획사입니다. 정규 앨범은 2015.05.18 송소희 얼쑤 아름다운 콘서트 , 싱글/미니 앨범은 모던 민요, 오돌또기, 사랑 계절, NEW SONG, UN 공공행정포럼 로고송 이 있네요. 지속적으로 음악활동으로 새로운 앨범도 기대해 봅니다. 




요즘 대중가요만 들었는데 이번 불후의 명곡 송소희 봉숭아를 창을 들으니 귀가 맑아진다? 기분이 드네요. 들어 본 분이라면 그렇게 생각하실 것 같아요. 송소희 홀로아리랑, 눈물 젖은 두만강, 복면가왕에서도 출연했었죠. 오늘은 송소희 노래 듣기 해보시고 따뜻한 차와 함께 조용하게 들어보시면 감동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송소희 불후의 명곡 우승한 봉숭아 함께 동영상,노래듣기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