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세븐나이츠 크리스 신화 각성 스킬 능력 어느정도? 그냥 강하다!

by 하트 클릭 2019. 3. 17.


세븐나이츠가 5주년을 맞이하면서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하였는데요. 크리스 신화 각성과 신규 캐릭터 프레이야를 등장시켰습니다. 신화 각성으로 인한 더 강해진 크리스 정말 멋지게 변해서 돌아왔네요. 그리고 프레이야의 공격력 또한 번접할 수 없을 정도의 사기 캐릭? 이라고 하는데요. 저도 이런 이유로 세븐나이츠를 잠깐 접었지만 다시 복귀 유저가 되어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5주년 기념과 복귀 유저에 대한 선물이 풍성한데요. 루비도 랜덤으로 10000개나 받을 수 있어서 대박입니다. 전 8500개 정도 받았는데요. 정말 이것만 해도 든든합니다. 크리스 신화 각성한 모습 너무 멋있지 않나요? 






세븐나이츠 대기 화면도 크리스 신화 각성한 모습과 프레이야를 내세우며 멋있는 화면으로 게임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네요. 5년 동안 구글스토어 게임 랭킹에 상위에 머무르고 있는 게임이라는 것만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저도 한 때 세븐 나이트에 푹 빠져서 게임할때가 있었는데요. 각 케릭터만의 특징과 레벨업 하면서 강해지는 모습, 스킬 시현의 강인함을 보며 매력에 푹 빠져 있었답니다. 그러나 너무 자주 나오는 신케릭으로 저 같은 무과금 유저에게는 한계가 느껴지더군요. 그래서 잠깐 접고 있었네요. 




다시 복귀하여 플레이를 해보는데요. 이런 횡재도 맞보게 해주네요. 팔라누스, 실베스타, 델론즈 등 강력한 케릭을 그냥 퍼주면서 복귀를 환영해주는 것 같아요. 무료 다시 소환하기도 있지만 전 이 정도로 만족하고 받았답니다. 세븐나이츠의 경우 이벤트를 자주 하며 관리하는 모습은 보인 것 같아서 그나마 안정된 게임에 속한 것 같아요. 관리자들과 유저들의 소통도 어느 정도 이루어지고 있으며 받아들여지고 있는 것 같아 만족스러운 게임에 속해 있는 것 같아요. 전 무과금이라 크게 욕심 없이 플레이하고 있답니다. 






복귀 하면서 여러 가지 이벤트로 크리스 신화 각성을 할 수 있었는데요. 신화 각성을 할 때나 볼 수 있는 여신님 오래간만에 이런 모습을 볼 수 있었네요. 신화 각성을 할 때의 기쁨과 두근거림 다들 아시죠? 저도 크리스 신화 각성 완료를 했습니다.



만랩이 되었지만 전투력이 낮아서 앞으로 더 강하게 키워야겠어요. 조금은 부족하지만 잿빛 구도자 크리스로 변했네요. 전에 다른 신규 캐릭터와 델론즈 신화 각성으로 잠시 구석에만 있고 환영을 받지 못했는데요. 이번 신화 각성으로 누구에게나 필요하고 환영을 받는 크리스로 변해서 반갑네요. 다시 하늘로 높이 떠오르며 스킬 시전 하는 모습이 정말 멋있네요. 거기다 공격력까지 강해져서 사기캐라는 말도 나오면서 앞으로 세븐나이츠의 판도 변화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세븐나이츠 크리스 신화각성 스킬 능력은?


악마 봉인자 (고유 지속 효과)

- 자신에게 피해 무효와 4회 부여, 부활시마다 4회 부여

- 자신이게 영환 착취 효과, 매 공격시 마다 2턴간 즉사

- 공격받을 때 1회 마다 최대 생명력 20% 피해만


구도의 일격

- 적군 전체 공격력의 160% 물리 피해

- 확률적으로 2턴간 즉사 효과

- 대상의 각성 게이지를 60% 감소 및 치명타 효과

 


잿빛 속삭임

- 적군 3명 100% 물리 피해 3번 입히고 관통효과

- 추가로 최대 생명력의 30% 만큼 추가 피해

- 턴제 버프 4턴 감소시켜 속공 효과 3천간 부여


중도의 관철

- 적군 전체 공격력 220% 물리 피해 두번

- 영혼 낙인을 부여 및 적군 신화게이지 100% 감소






이번에 신규 캐릭터 프레이야도 선보였는데요. 저도 선물받은 루비 8천 개 정도를 사용하여 뽑기를 시작하였습니다. 한 2500개 정도 사용 후 위 화면처럼 프레이야를 받게 되었네요. 프레이야 정말 받기 힘들다고 하던데... 저에게 행운도 따른 것 같아요. 프레이야의 강력함도 유명한데요. 다음에 프레이야 스킬 능력 포스팅해볼게요.  오늘은 세븐나이츠 5주년 크리스 신화 각성 스킬 능력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크리스의 즉사 능력 더 강력해져 돌아와서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