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검은사막m 직업추천 신규유저도 쉽게 할 수 있는 클래스는?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검은사막m 직업추천 신규유저도 쉽게 할 수 있는 클래스는?


    날씨가 많이 포근해졌지만 여전히 바람은 많이 춥네요. 오늘은 집에서 있으면서 푹 쉬고 있는데요. 이번 검은사막m 점핑 이벤트 기간을 통해 많은 유저들을 불러 모았는데요. 60 레벨 캐릭터를 무료로 제공해서인지 반응은 좋았던 것 같아요. 저도 잠자고 있던 계정을 살려 접속을 하게 되었는데요. 기존의 소서리가 있어서 이번에는 법사라고 불리는 위치를 선택하였는데요. 조금은 답답한 면은 있지만 그래도 호감을 가지고 시작해 보았습니다. 점핑 이벤트는 각 계정마다 1명으로 한정을 하고 있어서 어떤 분들은 계정을 많이 만들어서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 것 같아요. 우선 만들어 놓는다? 이런 식인 것 같아요. 전 귀찮아서 패스! 




    지금은 아쉽지만 점핑 이벤트는 끝났네요. 그래도 그래픽과 스킬,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고퀄리티 게임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아직 시작 하지 않으셨다면 검은사막m 즐겨보셔도 다른 게임과 달리 큰 후회는 없을 것입니다. 게임 순위에도 2위 정도 상위 랭크에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인정하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오늘은 신규 유저를 위한 검은사막m 직업추천에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약간의 취향별 선택이 다를 수 있으나 대부분 이런 캐릭터가 좋다?라는 평이 높은 순으로 올려 보겠습니다. 


    검은사막m 직업추천 



    1.  윈드워커(레인저)

    - 무과금으로 키우기 가장 쉬운 캐릭터인데요. 주 무기는 활을 사용하는 엘프입니다. 원거리 공격 타임으로 멀리서도 적은 공격할 수 있어서 신규 유저에거 가장 적합하다고 알려진 직업이랍니다. 특히 레인저에서 각성 후 윈드 워커로 각성을 하게 되는데요. 각성 후 활을 버리고 정령검, 깃털을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근거리와 중거리 공격으로 바뀌어 더 다양한 공격, 변칙적인 움직임으로 더 강력한 캐릭터로 변신을 하였습니다. 



    2. 리퍼(소서리)

    - 지금 사냥에서 최상위를 달리고 있는데요. 말이 필요 없이 그냥 처음부터 강합니다. 가장 많이 하고 있는 캐릭터일 것입니다. 저도 처음은 소서리로 시작을 했는데요. 부적과 타리스만을 사용하여 어둠의 마법을 구사한답니다. 근거리, 원거리 마법 클래스로 최고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소서리는 리퍼로 각성을 하는데요. 무기도 사신낫으로 바뀌면서 근접할 수 없이 더 강력하게 변하였습니다. 많은 스킬도 필요 없으며 그냥 사신낫만 돌리면 주변 몹들이 전멸을 하는 통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투신(격투가)

    - 전투능력이 뛰어나서 사냥이 무난합니다. 근거리 공격 타입으로 권갑, 완갑을 사용하여 맨손 격투의 모습을 보여주는 강력한 클래스입니다. 약간의 호불호가 갈리는 캐릭터지만 계승으로 격투가에서 투신으로 변하면서 맨손 격투의 장점을 더욱 부각시켜주고 있답니다. 



    지금 제가 2번째로 키우고 있는 클래스입니다. 스킬 타임이 늦어서 답답한 면은 있지만 전부터 다름 게임들도 법사의 스킬 능력에 반해서 검은사막m에서도 시작해 보았습니다. 그러나 인기는 별로 없는 것 같네요. 애정으로 키우고 있는 중입니다. 법사만의 매력은 있으니깐요.





    동양적 클래스 청랑-금수량입니다. 귀여운 캐릭터이지만 하늘봉, 향낭을 휘두르면 무서운 파괴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다크니스- 다크나이트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미모의 캐릭터인데요. 태도, 베디안트,마법검을 사용하여 소서리 다음으로 많이들 하고 있는 클래스입니다. 




    3번째로 키워보고 싶은 클래스인데요. 인기는 없어서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있지만 한 번은 꼭 해보고 싶네요. 




    전사의 기본적인 클래스인 글래디에디터-버서커-워리어 입니다. 방패, 검으로 적을 섬멸하며 강력한 전투력을 자랑하는 클래스입니다. 전사를 주로 하신 분이시라면 강추!




    다크니스- 다크나이트, 무극-무사, 천량-금수량, 랜선-발키리, 디스트로이어-자이언트, 아크메이지-위치, 버서커- 워리어 등 많은 클래스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검은사막m 직업추천이 꼭 정답인 것은 아닙니다. 각자의 클래스마다 장단점이 존재하기 때문에 가장 좋은 선택은 자신이 하고 싶고 계속 즐길 수 있는 캐릭터를 선택하는 가장 중요하답니다. 남들이 다 좋다고 하지만 각자의 취향에 맞지 않느다면 근방 싫증이 나겠죠. 저도 직업추천 순위에 없는 위치를 하고 있는데요. 아크메이지를 위해 열심히 퀘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무과금으로 하면서 어려움은 있지만 그래도 만족하면서 플레이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검은사막m 직업추천 신규유저가 쉽게 해볼 수 있는 클래스에 알아보았는데요. mmorpg를 좋아하신다면 꼭 해볼만 게임입니다. 화려한 그래픽과 자신만의 캐릭터를 키우는 재미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