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넷마블 일곱개의대죄 모바일 게임 캐릭터 뭐가 있나? 특징은?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개의대죄'가 이제 모바일 게임으로 다시 많은 팬에게 돌아왔습니다.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출시되었는데요. 그 인기는 정말 대단합니다.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사전등록은 한국과 일본을 합하면 600만 명을 돌파했다고 하니 정말 기대감만으로 어마어마한 인기를 끈 것 같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인기를 끌었던 이유일 수도 있겠습니다. 저도 사전등록을 해 놓은 상태라 하루빨리 정식 오픈이 되길 기다렸는데요. 바로 오늘 오픈을 하면서 말로만 듣던 넷마블 일곱개의대죄 모바일 게임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영상을 맨 아래에 있답니다. 




    기존 RPG의 지루함에서 벗어나 새로운 방식으로 시도를 많이 한 것 같아서 더욱더 재미있었습니다. 특이하게 새로 방식으로 플레이를 해야 하므로 조금은 생소하게 다가왔지만 그렇게 큰 문제는 되는 것은 없으며, 마치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 같은 멋진 스킬 영상과 이야기 스토리가 정말 지루하지 않게 이어지면서 계속해서 플레이하게 하네요.



    일곱개의대죄 애니메이션을 보지 않았더라도 재미있게 플레이를 할 수 있게 안내를 해주는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중심이 되는 캐릭터가 뭐가 있는지? 특징은 어떻게 되는지 볼까요?


    넷마블 일곱개의대죄 모바일 게임 캐릭터



    엘리자베스는 리오네스 왕국 제3왕녀입니다. 

    성기사들에게 넘어간 왕국을 구하기 위해 일곱개의대죄를 찾고 있는데요. 정말 예쁜 공주님이랍니다. 눈물이 많이지만 신념과 자애로 가득한 마음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리고 호크 쉽게 말해 돼지인데요. 인간의 말을 할 수 있으며 돼지의모자 주점에서 웨이터 겸 잔반 처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엘리자베스의 단짝이라고 할 수 있네요.




    주인공 멜리오다스 분노의죄(드래곤 씬) 기사단 리더입니다. 

    얼굴은 정말 소년 같고 힘이 없어 보이지만 엄청난 파괴력을 소유하고 있답니다. 조금은 엉큼한 구석이 있는 소년이랍니다. 애니메이션에서 엘리자베스에게 이상한 행동을 좀 많이 하죠. 이번 넷마블 일곱개의대죄 모바일 게임에서는 가장 강한 캐릭터로 자리 잡고 있어서 꼭 소유해야 하는 캐릭터입니다. 



    다이앤 - 질투의죄(서핀트 씬)입니다. 

    거인족인데요. 정말 키가 큽니다. 그리고 힘이 세죠. 플레이하고 싶은 캐릭터이기도 하답니다. 어느 정도 파워를 가지고 있을지 궁금합니다. 그러나 성격이 굉장히 순수하다는 것. 무기도 어마어마하게 생겼죠?




    반- 탐욕의죄(폭스 씬)입니다. 

    일곱개의대죄 멤버입니다. 어떤 일을 통해 불사의 몸을 손에 넣었는데요.소유욕이 강하여 흥미 있는 것은 무조건 훔치는 인물입니다. 그 외는 무관심하죠.



    킹- 나태의죄(그리즐리 씬)

    일곱개의대죄 멤버로 다이앤을 매우 좋아한답니다. 그러나 짝사랑!



    고서-색욕의 죄(고트 씬)

    일곱개의대죄 멤버이며 중성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감정이 없는 듯한 말투와 행동의 소유자이랍니다. 그러나 조금은 엉뚱한 발언을 할 때도 있답니다.







    그 외 성기사들도 많이 등작을 하고 있답니다.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모바일 게임이 만들어서 그런지 볼거리가 많이 있으면 친숙한 캐릭터의 등장으로 플레이의 몰입을 도운 것 같네요. 그리고 벌써 캐릭터 등급표가 나오면서 1티어 캐릭터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1티어

    - (일곱개의 대죄 단장) 멜리오다스

    - (강탈) 반

    - (뇌제) 수호자 길 선더

    - (부식) 기사단장 핸드린슨



    2티어

    - (쿵푸 마스터) 다이앤

    - (리오네스 영웅) 고서

    - (폭풍)하우저

    - (무법자) 반

    - (봉제인형의 수호자) 아저씨 킹

    - (위압) 사냥꾼 슬레이더


    이 정도로 공유가 되고 있네요. 

    이번 넷마블 일곱개의대죄 모바일 게임의 경우 그림체가 너무나 예뻐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스토리 스킵 없이 플레이 하는 재미도 있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일곱개의 대죄 캐릭터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