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카마엘 사전등록 쿠폰, 선점 적용 이렇게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분이라면 이번 리니지2 레볼루션 카마엘 사전등록을 업데이트 기간 동안 많이 하셨을 것입니다. 21일 00시를 시작으로 신규 서버 개방과 함께 사전등록한 선점 캐릭터를 플레이를 해볼 수 있었는데요. 저도 TV 광고를 통해 신규 캐릭터 카마엘의 멋있음에 빠져 이번에 플레이를 해보려고 사전등록 및 선점을 완료하였습니다. 사전등록을 하면 +30장비 강화 선택권을 준다고 하는데 어떻게 받으며, 선점한 캐릭터를 어떻게 생성하는지 잘 몰라 헤맸네요. 저만 그러나? 찾느라 고생 좀 했네요. 뭐 지금은 해결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처럼 찾는 방법을 몰라 헤매는 분들을 위해 리니지2 레볼루션 카마엘 사전등록 쿠폰, 선점 적용 방법에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카마엘 사전등록 캐릭터의 비주얼과 강력한 특성을 가져서 그런지? 많은 관심이 쏟아졌는데요. 사전 예약도 폭발적이었습니다. 넷마블에서 이번에 게임 순위 상위를 바라보며 나온 신규 캐릭인 것 같습니다. 보기에도 너무 멋있죠? 신종족 카마엘은 최종 병기로 데스 마크와 영혼 흡수를 통해 더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인기를 많이 끌 것 같습니다. 



    이번 리니지2 레볼루션 카마엘 업데이트가 되면서 신서버가 생겼는데요. 이곳에서 플레이를 했을 때 혜택도 많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3배 빠른 초스피드 성장과 UR 장비 풀세트 3종을 받아 볼 수 있는데요. 레벨업을 하기 위한 노가다 시간을 좀 줄이고 고급 장비를 제공하여 플레이를 보다 쉽게 하여 플레이하는 재미를 높이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신규 시스템 듀얼 클래스가 추가도 되었는데요. 이 시스템은 메일 클래스의 성장도를 상속받아 플레이를 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듀얼 클래스는 2차 전직을 완료해야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럼 이제 리니지2 레볼루션 카마엘 사전등록 쿠폰, 선점 적용해보겠습니다. 



    우선 제일 먼저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자신이 선점한 캐릭터 클래스, 닉네임을 입력은 하시면 됩니다.




    그럼 위 화면처럼 사전 선점된 닉네임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데요. 여기서 선점 코드를 입력을 해야 합니다. 선점 코드? 이것은 사전등록 시 선점까지 완료가 되었다면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리니지2 레볼루션 카마엘 사전등록 페이지에 가시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도 안내를 하고 있는데요. 붉은색으로 보여주고 있는 부분을 보시면 자신이 등록 후 선점 코드 번호가 생성이 되어있을 것입니다. 이 번호를 선점 코드 입력란에 넣어주시면 완료가 된답니다. 



    그다음 이제 사전 등록 보상을 받기 위한 쿠폰번호를 입력을 해야 하는데요. +30 장비 강화 선택권 을 받을 차례입니다. 설정->정보란을 보시면 쿠폰 입력이 있는데요. 이곳을 클릭하세요.



    이렇게 사전등록 이벤트에 들어가면서 쿠포번호 입력을 하면 되는데요. 쿠폰번호는 넷마블에서 순차적으로 문자 보내준다고 합니다. 저도 오늘 오후 12시가 넘어서 도착을 해서 알게 되었네요. 아직도 쿠폰번호가 오질 않아서 기다리는 분이 많은 것 같아요. 




    이렇게 쿠폰번호가 오게 되는데요. 이 번호를 복사 붙여 넣기 하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선물도 할 수 있다고 하니 필요가 없다면 선물도 할 수 있겠네요. 



    입력 후 +30강화 장비 강화 선택권을 받을 수 있답니다. 



    자신의 캐릭터 가방에 보면 들어왔는지 확인이 되는데요. 화살표 보이시죠. 클릭하시고 사용을 누르시면 적용이 된답니다. 




    그리고 또 좋은 점은 출석부를 통해 루비 2000개를 선물을 받게 되는데요. 리니지2 레볼루션 카마엘 사전등록 선물 많이 준비를 한 것 같네요. 플레이를 해보면서 레벨업도 빨리 되고 장비도 함께 선물로 주고 있어서 플레이의 어려움은 아직까지 없는 것 같아요. 아직 초보 유저라 뭘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지만 차츰 알아가면서 하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 전 카마엘 워리어를 선택하여 하고 있는데요. 1차 전직을 해서 버서커가 되었네요. 제가 선택을 잘 못했나? 워리어 하는 분이 별로 없다는? 로그, 메이지를 하신 분이 많네요. 다시 키워야 하나? 고민입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카마엘 사전등록 쿠폰, 선점 적용 방법을 몰랐던 분이라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