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에오스 레드 캐릭터 추천 무과금 직업 특징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블루포션게임즈 기대 모바일 MMORPG 에오스레드가 드디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정식으로 오픈을 하였습니다. 사전 가입자도 100만 돌파로 많은 관심으로 오픈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전 안타깝게 사전예약을 못 해서 보상을 받지 못했습니다. 모든 이용자에게 무기 강화 주문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비록 보상은 받지 못했지만, 천천히 키워볼까 합니다. 단 재미있어야 하겠죠? 지금까지 나온 모바일 MMORPG 같은 경우 실망적인 게임들이 많아서 이번 에오스 레드도 오픈과 함께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느낌도 들고 기대감이 높은 만큼 플레이어를 만족시킬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오늘은 기대작 에오스 레드 캐릭터 추천 무과금 직업이 뭐가 좋을지? 각 캐릭터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오스 레드 캐릭터 추천 종류 및 특징 

    에오스 레드 오픈된 캐릭터는 워리어, 아처, 소서리가 있습니다. 각 직업마다 특징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그러나 과금, 무과금에 따라 성장과 공격력이 다르기 때문에 뭐가 좋을지는 따져 봐야겠죠? 저 무조건 무과금 캐릭터를 선택하기 때문에 어떤 직업이 좋을지 고민이 됩니다. 




    에오스 레드 캐릭터 추천 1 - 워리어 

    가장 강한 캐릭터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멋진 갑옷과 대검을 가지고 근접하여 적을 제압하는 직업입니다. 에오스 레드에서 딜이 1위를 예상이 되는 최강 막강 캐릭터라 할 수 있습니다. 과금으로 키운다면 더욱 빛을 발할 것 같습니다. 오픈 베타에서도 무적으로 넘사벽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픈 전 밸러스를 조정하였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워리어의 강함은 지속할 것으로 보입니다. 에오스 레드의 주인공은 워리어라고 말할 정도라고 하니 선택 시 참고하세요. 




    에오스 레드 캐릭터 추천 2 - 아처

    활을 이용하여 먼 거리에서도 사냥이 가능한 캐릭터입니다. 특히 무과금 유저라도 반드시 선택해야 하는데요. 원거리 공격으로 물약을 아낄 수 있어서 무난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답니다. 그러나 스킬 난사도 가능하지 않다는 것이 단점으로 부각될 수 있으나 무리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캐릭터로 생각이 됩니다. 무과금 캐럭터 추천은 아처입니다. 저도 아처로 선택하여 플레이하고 있답니다. 




    에오스 레드 캐릭터 추천 3 - 소서리스

    비주얼은 멋지나 가장 인기가 없는 소서리스 입니다. 다양한 마법을 다루는 마법사랍니다. 공격과 서포트으로 나뉘게 되는데요. 공격으로 키울 경우 범위 공격으로 강할 수 있으나 이 역시 과금을 해야지만 어느 정도 재미를 느끼면서 할 수 있답니다. 서포트으로 키울 경우 파티에 꼭 필요하지만 혼자 사냥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이 또한 선택도 고민스러운 부분이랍니다. 





    에오스 레드 캐릭터 추천 무과금 직업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강하고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과금은 필수인 것 같습니다. 이제 오픈한 상황에서 많은 시행착오도 보이지만 완성도에 따라 인기 유지가 가장 중요할 것 같네요. 에오스 레드 관심이 많은 만큼 성공할지 만족스러운 모바일 게임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