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전지현 롱패딩 스타일, 가격 정보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겨울철이면 누구나 찾게 되는 점퍼, 코트입니다. 보온만 생각했던 점퍼,코트가 이제는 기능, 디자인, 활용이 좋은 제품을 찾게 되는데요. 겨울철 어떤 점퍼, 코트 를 입느냐에 스타일이 살아날 수 있는데요. 그래서 특히 연예인이 찾고 입었던 옷이라면 더욱 관심이 가게 됩니다. 그중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가 출시가 되면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전지현 구스코트로 알려지면서 소유하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인기 이유는 당연히 있겠죠?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스타일, 가격 정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기존 아웃도어의 기능성만 내세운 고정 관념을 전저현의 고급스러움으로 파괴 해버렸습니다. 스타일도 잡으면서 기능까지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데요. 올겨울 이걸 한 벌이면 날 수 있다는 말도 있답니다. 롱패딩 같은 경우 한 벌 사면 오래 입기 때문에 이런 말이 나온 것 같아요. 저도 옷을 입어보면 저렴한 것보다 조금 가격이 나가는 제품들이 오래 입고 질리지 않아 만족도가 높아 선호하는 편입니다.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전지현 롱패딩 스타일 정보 



    두껍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다르게 림함을 강조하여 코트 같은 느낌으로 우아하고 세련됨을 살렸답니다. 펑퍼짐한 패딩이 아니라 몸의 라인을 살려줘서 자신감 있는 몸매를 강조하고 있네요. 모델이 전지현이라서 더욱 독보적이네요. 



    헝가리 구스 다운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높였으며 무릎까지 덮어주어 겨울철 추운 바람, 비, 눈에서부터 몸을 보호해 준답니다. 겨울철에는 롱패딩 없으면 정말 겨울나기 힘들죠. 우리나라도 겨울철 추위 장난이 아닙니다. 매서운 칼바람을 생각하면 등골이 오싹합니다. 



    FUR가 탈부착이 자유로워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코트에 목도리처럼 두를 수 있으며  목도리만 따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추운 날에는 후드로 따뜻하게 감싸 차가운 바람을 막아준답니다. FUR 하나만으로 따뜻함과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강조할 수 있답니다.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추가 자세한 설명

    - 방수와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

    - 전체 심실링과 방수 지퍼 적용하여 완벽하게 방수

    - 탈부탁 후트 및 FUR 적용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

    - 후트 퍼트리밍을 탈착하여 별러 퍼 머플러로 활용 가능

    - 안감에 은은한 광택 소재 적용 

    - 소매 이너커프스 적용( 보온성 강화)

    - 다양한 폭스 퍼 사용

    - FUR : 폭스 4cm

    - 충전재 : 헝가리 구스다운 80:20(90호 기준 220g)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색상, 사이즈, 가격 정보 





    색상 - IVORY, BLACK, NAVY, DK/WINE, GREISH PINK, BEIGE

    사이즈 - 85, 90, 95, 100, 105, 110, 115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세탁방법 및 취급 주의사항 



    - 물 온도 30도씨로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약하게 손세탁 및 세탁기 사용 가능

    - 염소, 산포 표백제 사용 금지

    - 원단 위에 천을 덥고 80~12도로 다림질

    - 드라이클리닝 세탁 불가

    - 불에 취약하니 조심

    - 건조 시 기계 건조 불가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전지현 롱패딩 가격 



    가격을 보면 저렴하다고 할 수 없는데요. 그러나 우아함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가지고 싶은 겨울 아이템입니다. 입어보면 그만한 가치를 느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답니다.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전지현 롱패딩 특별한 날 선물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네파 구스코트 아르테 올 겨울 세련되고 우아함으로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