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타다 이용방법 요금 간단하게 호출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지금까지 이동을 위해 버스나 택시를 많이 이용하였는데요. 이제 신개념 이동 수단이 나왔습니다. 타다인데요. 24시간 호출만 하면 가능한 곳은 어디든지 기다리지 않고 안전하게 이동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콜택시와 비슷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택시 승용차를 넘어선 RV, 전기차, 프리미엄 차량을 이용하여 정확한 시간, 더욱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강점으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택시 업계에서 반발이 많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그러나 타다는 서비스 확장을 선언하며 앞으로 전국적인 서비스를 예고하고 있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 좋은 서비스를 받아 좋겠지만 넘어야 할 산이 많은 것 같습니다. 잡음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용해 분도 있겠지만 아직이라면 타다 이용방법 요금 알아보겠습니다. 




    타다 이용방법 가능한 지역은?



    서울 전지역은 어디나 가능하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과천시, 인천 전 지역 출발지를 시작으로 경기도 일부지역, 인천 전 지역 도착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지역시 위에 안내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아직 전국적으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고 있어 사용의 한계가 있지만 머지않아 범위는 확대될 거라보여집니다. 



    타다 라인업 




    타다 이용방법 요금 간단하게 호출



    타다는 휴대폰 앱을 이용하여 원하는 차량을 호출할 수 있는데요. 우선 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 스토어에서 타다를 다운 받아 설치하셔야 합니다. 



    그런 다음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휴대폰 번호와 본인 인증, 결제 카드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타다 앱을 받아 직접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타다 앱을 실행하며 위 화면이 가장 먼저 보이게 됩니다. 휴대폰 번호 입력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맨 아래를 보시면 됩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본인 인증 코드가 발송되고 인증 번호가 자동으로 입력이 되면서 등록이 완료된답니다. 



    다음에 넘어가 자신의 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그럼 타다에서 메일이 오는데요. 타다를 이용할 때마다 영수증 및 계약서를 본 계정으로 보내준답니다. 





    비밀번호 설정, 이름, 서비스 이용을 위한 동의서를 체크하시면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타다 이용 요금 정산을 위한 카드 등록까지 하면 모두 완료가 된답니다. 




    타다 이용방법에 따라 설치를 완료가 되었다면 본격적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자신의 위치정보를 수집하여 가능한 곳인지 아닌지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서비스 지역이 한정되어 있어서 전국적으로 타다를 이용할 수는 없답니다. 


    타다 이용방법 요금 예상으로 지정해 보았는데요. 광화문 주차장에서 강남구 논현동까지 설정해보았습니다. 목적지 설정 완료가 되면 도착 예상 시간, 가능한 차량, 요금을 안내해 준답니다. 




    호출하기를 클릭 후 차량 번호와 기사님 얼굴, 성함까지 나오니 더욱 안심된답니다. 



    타다 이용방법 어렵지 않죠! 타다 요금이 정확하게 나와 믿음이 가고 원하는 시간에 맞춰 이용할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하답니다. 이런 이유 때문인지 이용객이 점점 늘어나고 있답니다. 밤늦게 택시를 잡으려고 길에서 허비하는 시간이 사라지게 되었네요. 시대의 변화에 맞춰 변화하는 이동 서비스 타다 이용방법 요금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