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 전용 온라인몰 베네피아 홈페이지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대한민국 정말 옛날부터 쉼 없이 뛰어온 나라인데요.  그만큼 지쳐있는 근로자인데요. 이제는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휴식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하는 문구가 생각이 나네요. 그래서 한국관광공사에서는 쉼이 필요한 근로자를 위해 정부와 기업이 함께 힘을 모아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모집을 하고 있답니다. 알고 계셨나요? 물론 근로자가 지원을 받고 싶다고 무조건 되는 것은 아닌데요. 기업들이 근로자를 위한 복지 차원의 참여가 필요한 제도랍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이 뭔가?

    대한민국 근로자들이 많은 뉴스매체를 통해 일은 가장 많이 하는 나라라는 것은 알고 계시죠? 휴가 일수도 따져 보아도 복지 국가들의 1/3밖에 안되며, 관광에 소비하는 비용 또한 현저하게 낮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바쁘게 달려온 근로자의 자유로운 휴가 문화 조성을 위해 기업과 정부가 근로자의 국내 여행경비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이런 지원금으로 근로자의 휴가와 국내 관광 활성화로 침체한 내수경제를 살리려는 목적도 포함하고 있답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적립금 이렇게 조성이 됩니다. 



    참여 근로자가 총 사용할 수 있는 적립 포인트는 40만원인데요. 이 금액 조성은 근로자가 20만원 부담, 기업이 10만원, 정부가 10만원 이렇게 부담을 하여 지원이 이루어진답니다. 근로자에게 여행경비 부담을 줄이고 기업 측면에서도 복지 차원에서 업무 향상도 기대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런 유 때문에 기업이 참여한다? 조금은 어려울 수 있는데요. 



    참여 기업에 대해서 혜택도 주어진답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은 꼭 기업의 참여가 필요하기 때문에 개인 근로자만으로 신청할 수 없답니다. 단순히 복지 차원으로 지원을 하는 기업들도 있지만 10만원 지원금이 부담이 되어 참여가 어려울 수 있는데요. 이 사업에 기업 참여를 도모하기 위해 참여 기업에 혜택이 주어진답니다. 


    참여기업 혜택



    정부가 인증하는 가족친화인증, 여가 친화인증으로 인해 가점부여를 받을 수 있으며, 우수 참여 기업으로 언론홍보, 정부포상, 현판수여, 사례집 발간, 차년도 우선선정 등 많은 혜택이 있다고 하니 정말 좋은 기업으로 소문이 날 수 있는 기회라고도 생각이 됩니다. 이젠 회사도 이미지를 높여야 좋은 인재들이 많이 지원할 것입니다. 



    그럼 참여 절차는 어떻게 할까요?



    기업담당자가 신청하여야 합니다. 아무 근로자 신청은 불가하답니다. 그런 후 참여기업이 확정되면 기업담당자는 참여 근로자 정보를 입력하고 가상계좌로 근로자 분담금, 기업 분담금을 합하여 입금하여야 합니다. 그런 후 한국관광공사에서 정부에서 지원하는 10만원과 함께 포인트로 근로자에게 다시 보내주는 형식으로 진행이 된답니다. 받은 40만 포인트를 가지고 이제는 전용 온라인몰에서 국내여행 관련 상품을 구매을 하면 된답니다. 지금 모집을 하고 있는데요. 많은 기업이 참여를 하고 있답니다.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전용 온라인몰은 어디?



    전용온라인몰 입점 제휴사를 확인해 보면 누구나 알만한 곳들이 많이 있는데요.  베네피아 복지몰을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 그 외 포인트를 알차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곳이 있네요. 국내여행상품, 숙박시설, 체험, 레져입장권, 교통 모든 것을 포인트만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좋은 것 같네요.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지원으로 휴가 부담은 줄이고 쉼을 통해 삶의 제 충전에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많은 기업들이 참여를 해주었으며 하네요.




    베네피아 복지몰 홈페이지 주소를 많이 찾고 계신 것 같은데요. 다음 포털 검색으로 보자면 검색창에 베네피아 복지사이트를 검색을 하시면 사이트가 2가지 뜨게 되는데요. 2번째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전용 온라인몰이 베케이션 베네피아 홈페이지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