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채무조정

사건번호 검색 혹시 모를때 이것만 있으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다.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사건번호 검색 혹시 모를때 

     

     

    민사, 형사, 개인회생, 개인파산 등 사건들이 진행하기 위해서 먼저 사건번호가 주어지게 되는데요. 처음에서는 인식하고 알고 있으나 시간이 흐를수록 신경을 쓰지 않는다면 잃어버리기 쉽습니다. 그런 후 사건 진행에 관해 알고 싶을 때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당황스러운 일이 발생을 하는데요. 사건번호 검색 시 잃어버려 모를 때 이곳에 가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바로 대법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한데요. 이 방법에 대해 오늘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당황하지 말고 따라 해 보시면 몇 분 만에 확인할 수 있답니다. 아래 참고하세요.

     

    사건번호 검색 확인

     

    포털 검색창에 나의사건번호검색을 타이핑하신 후 검색하세요. 그럼 아래 화면과 같이 대법원 나의 사건번호 검색 사이트가 안내가 된답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그런 다음 사건번호를 알면 바로 검색을 하시면서 관련 사건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으나 사건번호 모를때를 확인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공인인증서로 검색을 하셔야 합니다.

     

     

    참, 자신의 공인인증서는 꼭 있어야 가능하답니다. 이점이 가장 중요하네요. 없으면 조회를 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면 인증서 입력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혹시 없다면 은행 방문하셔서 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그런 다음 자신의 사건이 포함된 법원을 선택하셔야 하며, 사건 종류를 선택, 표시를 하고 검색을 하시면 된답니다. 이 정도는 알고 계시겠죠? 타인이 검색할 수 없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자신의 사건번호 및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대법원 사이트를 이용하여 바로 조회가 가능하기 때문에 혹시 시건번호 모를때 당황하지 말고 이용하여 검색 하시면 되겠습니다. 민사, 특허 등 전자 소송으로 진행되는 사건에 대해서는 전자 소송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판결문이나 사건기록을 모두 보실 수 있답니다.

    사건번호 검색 정말 쉽죠.?  

     

    - 재밌는 글 모음 - 

     

     

    슈퍼 버니맨 무료 다운로드 게임하기 인기 super bunny man

    유튜브를 통해 슈퍼 버니맨 게임 플레이를 보았는데요. 움직임이 어려워 화나게 하는 게임, 그러나 이런 매력으로 누구나 한 번은 하고 싶은 게임입니다. 슈퍼버맨 무료 다운로드 게임하기에 대

    good.skyviewgood.kr

     

    기기괴괴 성형수 웹툰 영화 원작 보기

    기기괴괴 성형수 웹툰 영화 원작 보기 기기괴괴 성형수 무료보기 인기 연재되고 있는 기기괴괴 성형수 웹툰이 이제 영화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화 줄거리 뿐만 아니라 원작 내용이 궁금한 분

    good.skyviewgood.kr

     

    황성 무료만화 무협 작품 보기

    황성 무료만화 무협 작품 보기 디지털 시대에 유튜브, 동영상을 주로 보게 되는데요. 웹툰의 인기로 다시 만화 보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무협 만화를 좋아한다면 황성 작가에

    good.skyviewgood.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