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리뷰

편의점 국물 떡볶이 매콤한 맛에 빠지다. 후기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간식으로 자주 즐기는 국물 떡볶이인데요. 이번에는 편의점 국물 떡볶이 맛 후기 올려 봅니다. 바로 올반 매콤한 국물 떡볶이입니다. 집에서 재료를 준비하여 만들어 먹으면 좋겠지만 간단하게 즐길 수 있고 저렴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바로 이렇게 생겼는데요. 3분이면 국물 떡볶이가 뚝딱 만들어진답니다. 1인분 양이 적을 것 같기도 하네요. 



    국물 떡볶이 조리법 정말 간단하네요. 들어있는 포장을 뜯고 소스와 물을 함께 넣은 후 전자레인지에 넣고 3분만 넣으면 끝이네요. 



    안에 내용을 살펴보았는데요. 떡, 화끈한 국물 떡볶이 소스, 스푼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설명서대로 따라 소스도 넣고 떡도 함께 넣었는데요. 아직 비주얼은 완성이 되지 않았네요. 그래도 냄새는 벌써 군침이 흐르네요. 



    추가로 집에 남아 있는 피자 치즈를 넣어 보았는데요. 




    완성 후 보니 피자 치즈가 먹기 좋게 혼합이 되었네요. 피자 치즈는 언제나 맛있네요. 



    편의점 올반 매콤한 국물 떡볶이 맛은 달콤하고 매콤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떡도 한입에 쏙 들어갈 수 있게 작고 떡 가운데 구멍도 나와 있어서 소스가 들어가 맛을 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게 하였네요. 국물 떡볶이 간단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맛 만족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