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리뷰

도미노피자 문어밤 슈림프피자 세트 맛 후기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피자를 좋아해서자주 먹는데요. 이번에는 도미노피자 문어밤 슈림프피자 세를 구매하여 먹었답니다. 이번에 나온 신매뉴인데요. 세트 할인 이벤트가 있어서 새로 나온 맛은 어떻지 궁금해서 배달을 시켜 먹어보았습니다. 광고 사진을 보면 정말 푸짐하고 먹음직스럽게 나왔는데요. 사진과 정말 똑같이 나올지? 확인해볼까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할인 정보들 볼 수 있는데요. 이번에 신 매뉴 문어밤 슈림프피자 세트는 2가지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저는 핫썸머 핫템 스파게티 세트를 주문하였답니다. 피자도 맛있어 보여서도 주문을 하였지만 이번에 여름 핫템 코카 콜라 알루미늄 컵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 배달이 온 문어밤 슈림프피자 세트 인데요. 피자와 코카 콜라 컵,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코울슬로, 코가 콜라 1.25L 이렇게 왔네요. 포장지는 우리 고구마 피자로 왔네요. 뭐 상관은 없지만 포장 박스도 똑같은 상품으로 왔으면 하네요. 



    그리고 가지고 싶었던 코카 콜라 알루미늄 컵도 왔는데요. 기대되네요. 선착순 5만명 한정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거기에 포함돼서 전 받을 수 있었네요. 600mL 사이즈로 보다 시원하게 마실 수 있게 되었네요. 아들이 서로 가지겠다고 하네요. 따로 사줄 수도 없고 번갈아 마시기로 했어요. 





    컵 정말 사진과 같이 정말 예쁘게 생겼네요. 빨간색으로 누구나 탐이 나는 아이템입니다. 당분간 이걸로 콜라를 마실 것 같네요. 여기에 넣어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 이유가 뭘까?  더 시원하게 느껴지네요. 



    드디어 공개되는 도미노피자 문어밤 슈림프피자 세트 입니다. 광고 사진과 비주얼이 비슷한가요? 조금은 아쉬운 점이 보이는 것 같아요. 문어가 들어있지만, 제 생각 같으면 더 듬뿍 넣어주었으면 하네요. 새우와 문어가 만나 맛을 어떨지? 여러 가지 야채와 어울리는 맛! 기대가됩니다. 





    도미도피자 문어밤 슈림프피자 세트로 저녁을 하였는데요. 새우와 문어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새우의 식감도 좋고, 문어를 씹는 맛이 정말 맛있게 먹은 것 같네요. 정말 배가 많이 고파서 그런지 먹는 동안 행복했답니다. 피자와 함께 먹는 스파게티도 빠질 수 없죠. 온 가족이 말도 없이 조용히 피자 먹는 소리만 들렸답니다. 도미도피자 신메뉴 스페셜세트를 저렴하게 먹어서 그런지 기분까지 좋네요. 6월5일 부터 7월 31일까지 행사를 한다고 하니 피자 생각이 나신다면 멋진 코카 콜라 알루미늄 컵도 받을 수 있는 문어밤 슈림프피자 좋을 것 같네요. 

    제 맛 평가는요?

    맛  ★★★★☆

    비주얼 ★★★★☆

    재구매 ★★★★★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