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리뷰

휴대용 선풍기 다이소 설마 이 가격 실화냐? 가성비 대박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날씨가 좋다 못해 너무 덥습니다. 오후 온도가 30도 넘는 곳도 있다는 뉴스 보도가 나오며 한낮에는 외출을 하기 힘들 정도로 너무 더운 날씨입니다. 사무실은 벌써 에어컨이 가동되고 있으며 책상에 휴대용 선풍기도 조용히 돌아가고 있답니다. 밖에 나가기 싫은 힘든 날씨입니다. 특히 이런 날은 자외선 지수가 높아서 외출은 삼가야 한답니다. 




    이번 주말도 정말 더웠죠? 가까운 다이소 매장을 찾아 구경도 할겸 필요한 물건을 사러 갔는데요. 너무 더운 날씨 탓에 휴대용 선풍기가 눈에 띄었습니다. 집에도 있지만, 신제품이 나와서 그런지 한 번 더 보게 되네요. 다이소 제품이 저렴한지는 알지만 가격을 보며 또 한 번 놀랐네요. 괜찮은 휴대용 선풍기를 살려면 1만원 이상은 주고 사야 하는데.... 이 가격 실화냐? 5천원이네요. 정말 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렇다고 퀄리티가 낮은 것도 아니고 가격이 너무 착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다이소 휴대용 선풍기 가격 정말 5천원입니다.  더구나 일반 건전지를 넣는 방식이 아닌 충전식으로 건전지를 따로 구매해야 하는 비용이 없답니다. 1,200㎃h 대용량 배터리가 들어있답니다. 핸드폰 충전기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너무 편리하답니다.  3단 풍량조절기능까지 있어서 약한 바람부터 센 바람까지 선택을 할 수 있네요. 그리고 스탠드 크레들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책상에 올려 놓고 어디서나 선풍기 바람을 쐴 수 있답니다. 기존 다른 휴대용 선풍기도 스탠드 크레들이 있지만, 불안정하여 넘어지는 경우도 있었는데, 이번에 그런 점을 보완하여 안정성 있게 나온 것 같아요.




    각 각의 휴대용 선풍기 조작 버튼에 대한 설명도 자세하게 안내를 해주고 있네요. 충전 시 바뀌는 LED 불빛과 충전할 수 있는 PIN 위치, ON/OFF 기능과 바람을 조절할 수 있는 버튼에 대해 그림으로 쉽게 설명을 해주고 있답니다.



    제가 위에서 언급한 스탠드로 사용했을 때의 편리함과 안전함도 보여 주고 있네요. 주의사항도 있는데요. 휴대용 선풍기라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 부분도 있는데요. 강하게 회전할 때는 정말 조심을 해야 한답니다. 성인 같은 경우 위험성은 낮겠지만 유아 같은 경우 손가락이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조심히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나마 이 제품의 경우 살 간격이 좁아서 더 안전해 보입니다. 휴대용 선풍기 성능 무시하면 안 된답니다. 그리고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부분도 안내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사항도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다이소 휴대용 선풍기 구성품 이렇게 들어있는데요. 정말 간단하죠. 선풍기, 스탠드 크레들, 충전 케이블이 들어있네요. 단 아쉬운 점이 충전 케이블이 너무 짧다는 것입니다. 뭐 이 문제는 기본 휴대폰 충전기 케이블을 사용하면 되니 큰 문제는 되지 않는답니다. 



    가격이 저렴한 이유가 제조국이 중국? 이유가 될 수도 있겠네요. 제조사, 모델명 등 뒤쪽을 보시면 내용이 나와 있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플라스틱 몰딩이 부실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전혀 그렇지 않아요. 정말 깔끔하게 처리가 되어서 잡았을 때 느낌이 좋답니다.




    다이소 휴대용 선풍기 책상에 올려놓고 한 컷 찍어 보았는데요. 정말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아요.  가격도 마음에 들었지만, 성능 또한 만족스러워야겠죠? 전 만족하고 쓰고 있답니다. 3단까지 올려 보았는데요. 정말 바람이 세고 좋았어요. 가성비 대박 제품인 것 같아요. 간만에 다이소 가서 득탬한 기분이 드네요. 전 2개나 구매하여 이용하고 있으며 잘 쓰고 있답니다. 시원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