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tv프로

펜트하우스 21회 결말 다시보기 악의 승리

by 하트 클릭 2021. 1. 6.

펜트하우스 21회 결말 다시보기 악의 승리

펜트하우스 재방송 주단태, 천서진, 심수련, 오윤희 

 

 

파격적인 화제를 모은 펜트하우스가 시즌1을 마감하였습니다. 마지막까지 반전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번 주 놓치셨다면 펜트하우스 21회 결말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펜트하우스 시작은 민설아의 죽음을 둘러싼 진범이 누구인지에 대한 초점을 맞췄습니다. 그러나 오윤희가 기억이 돌아오면서 딸을 위한 침착으로 인해 범죄를 저질렸으면 사실을 묻기 위해 주단태와 손을 잡고 심수련, 로건리와 등을 집니다. 

그러나 오윤희는 절처하게 주단태에게 이용을 당행 억울한 누명까지 쓰게 되고 민설아을 죽었다는 죄책감으로 모든 것을 놓아버리게 됩니다. 

 

 

펜트하우스 결말이 다가오면서 누가 또 죽게 될지? 악의 축으로 불리는 주단태, 천서진은 심판을 받을지가 궁금하게 되었습니다. 

 

펜트하우스 21회 결말 

 

 

펜트하우스 21회는 민설아의 죽인 범인뿐만 아니라 생각지도 못한 심수련의 죽음으로 충격적인 결말을 진행하였습니다. 다시보기를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심수련을 불러 죽인 인물은 주단태이며 오윤희까지 심수련을 죽인 범인으로 몰아가면서 절대 악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누구도 범접할 수 있는 주단태의 욕망 어디까지 일지? 거기에 죽은 심수련의 빈자리를 천서진이 차지하면서 주단태, 심수련 함께 펜트하우스를 지배하며 이야기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또 마지막에 로건리는 민설아와 심수련을 죽인 오윤희를 납치에 복수를 하려고 하였으며 그러던 중 오윤희 스스로 목숨을 끊으며 마무리되었습니다. 

 

펜트하우스 결말은 민설아의 진범은 오윤희이며 심수련을 죽인 범인은 주단태, 민설아, 심수련을 죽여 복수하고 픈 로건리, 펜트하우스 가진 천서진으로 끝났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언제?

화제의 연속인 펜트하우스 시즌2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후속은 날아라 개천용이 끝난 다음에 시작한다고 합니다. 방영 시간도 금, 토로 바꿨습니다. 시즌2 뿐만 아니라 시즌3도 있으니 정말 대작입니다. 각각 12회로 편성되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전개 기대

 

펜트하우스 시즌1 때 죽은 모습을 보인 오윤희, 심수련이 다시 부활한다는 말도 있는데요. 어떻게 될는지? 주단태, 천서진 이번에는 심판을 받을지? 누가 해줄지? 기대가 큽니다.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있는 드라마로 빨리 만나보고 싶습니다. 펜트하우스 다시보기 해도 정말 재밌네요. 이야기 줄거리가 잘 이해가 되지 않는다면 처음부터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