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tv프로

더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이민호, 김고운, 우도환 호흡

by 하트 클릭 2020. 4. 16.

더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이민호, 김고운, 우도환 호흡

 

드라마 하이에나 후속작으로 더킹 : 영원의 군주 가 시작됩니다.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인데요. 유명 연기자 총출동하여 시작 전부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새 금토 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더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더 킹 : 영원의 군주 

 

방송 기간 : 2020년 4월 17일

제작사 : 화앤담픽쳐스

극본: 김은숙

연출: 박상훈, 정진현

출연: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김경남, 정은채, 이정진 외 

 

 

동화 같은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배우 이민호가 3년 만에 더킹 : 영원의 군주로 복귀를 합니다. 이민호 하면 로맨스 주인공이 떠오를 정도 많은 작품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인기를 끌었답니다. 이번에도 긴 공백 기간이 있었지만 멋진 연기로 시청률 상승 기대해봅니다. 

 

 

더킹 : 영원의 군주 스토리

 

 

판타지 드라마 다운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형 대한제국 황제와 누군가의 소중한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형 대한민국 형사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이민호는 여기서 대한제국 이곤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화려한 영상과 의상이 눈을 사로잡습니다. 먼저 더킹 : 영원의 군주 등장인물 알아볼까요?

 

더킹 : 영원의 군주 등장인물 

 

이곤 - 이민호

33세 대한제국 황제

대한제국의 3대 황제다. 이름 뜻 또한 용포를 입었다로 황재를 의미하고 있는데요. 수려한 외모와 기품 있는 자태, 어느 한 곳 빠지지 않는 완벽한 군주이다. 그러나 가까이 하기에는 너무 차가운 인물이다 그런 이유가 있었으니 여덟 살의 어린 나이에 목도했던 역모의 밤의 충격으로 그 누구도 믿지 못하고 스스로 지켜야 한다는 것이다. 

 

정태을 - 김고은 

30세 강력반 형사 

강력반 형사이다. 어렸을 때부터 경찰청 사람들을 프로그램을 좋아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경찰청 사람들이 되겠다는 마음가짐이 생겼다. 어렵게 경찰대에 합격을 하여 강력반 형사가 된 지 6년 차가 된다. 그런 태을에게 이상한 일이 벌어졌다. 광화문 한복판에 백마 탄 왕자가 나타난 것, 자기가 평형 세계에서 온 황제라는 이곤을 만나면서 그에 삶의 변화가 된다. 김고은은 정태을과 범죄자 루나 1인 2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조영 - 우도환

29세 황실 근위대 대장 

조영은 부친을 따라 궁을 많이 드나드면서 이곤을 만나게 되고 친구 같은 존재가 된다. 그 이후 성장하여 이곤의 최측근 경호원 되었다. 이곤이 가장 선망하여 천하제일검이라고 불린다. 대대로 무신 집안의 장손으로 주군의 그림자 역할을 하며 항상 옆을 지킨다. 특히 이번에 우도환은 조영, 조은섭 1인 2역 도전을 합니다. 

 

구서령 - 정은채

38세 대한제국 총리

대한 제국 최연소 여성 총리이다. 그러나 이렇게 올라오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하였다. 가난한 가정에 태어난 구서령 이런 환경을 이기고자 악착같이 공부만 하여 최고의 학벌로 9시 뉴스 앵커를 맡았다. 그러나 빽도 없고 돈도 없는 상황에 배경을 만들기 위해 결혼까지 하고 이혼을 하게 된다. 이혼까지 이미지 메이킹에 성공 여성유권자들의 환호를 받으며 정계에 입문하게 되었으며 7년 만에 최연소 여성 총리가 된다. 그다음 타겟으로 황제 이곤을 선택하는데... 그러던 중 이곤에 대한 감정 변화가 생긴다. 이곤에게 여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질투가 생기게 되는데...

 

이림- 이정진

금친왕 69세 40대 후반의 얼굴

나이에 맞지 않는 동안의 얼굴 누가 69세라고 믿을까요?  이림은 금친왕의 이복형이며 이곤의 큰아버지다. 서자라는 이유로 열세 살이 되어서야 금친왕으로 봉해졌다. 욕망이 많은 인물로 역모로 황제를 시해하고 만파식적을 손에 넣고 어린 조카까지 목을 졸랐다. 결국은 만파식적을 두 동강이 나고 쫓기는 신세가 된다. 그러나 또 다른 세상을 넘나드는 문을 알게 되고 거기서 인간이 욕망을 보게 되면서 만파식적의 한 동강을 찾아 두 세상의 신이 되기로 결심을 하게 된다. 

 

만파식적은 통일 신라 시대 신문와 때의 전설상의 피리이다.

 

 

 

더킹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더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더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확인해 보면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이 세계 강력반 형사 정태을의 운명적인 만남으로 시작되는 로맨스가 중심이 될 것 같습니다. 그 중심으로 대한제국 총리 구서령의 이루어질 수 없는 짝사랑, 이림의 인간의 욕망을 이용하여 두 세계를 지배하기 위한 악역의 모습도 기대가 됩니다. 요즘 막장 드라마가 많은 가운데 더킹 : 영원의 군주가 로맨스의 새로운 바람을 불어올 것으로 보입니다. 

 

더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더킹 : 영원의 군주 제작 발표회를 통해 이민호, 김고인의 소감도 들어오았는데요. 이민호는 3년 만에 복귀작으로 더킹 : 영원의 군주를 선택한 이유가 김은숙 작가가 먼저 연락을 주어서입니다. 김은숙 작가 드라마계에서 유명한데요. 하는 작품마다 성공을 이어갔습니다. 시크릿 가든, 태양의 후예, 이스터 션샤인, 상속자들, 도깨비 다들 이름만 들어도 다 아는 작품입니다. 그래서 김은숙 작가의 작품을 함께 하고 싶은 연기자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더킹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김고은 또한 도깨비 할 때 너무나 큰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김은숙 작가와의 만남은 너무 기뻤다고 합니다. 이번에 더킹 : 영원의 군주에서 1인 2역에 도전하게 되었는데요. 강력반 형사 정태을과 범죄자의 루나를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대본을 받아보고 너무 만족하였으며 보는 시청자 또한 추리하며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고 말했습니다. 

 

 

 

더킹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이번에 더킹 : 영원의 군주 주인공 이민호, 김고은의 새로운 로맨스 신드롬이 만들어 들지? 1인 2역을 하는 김고은, 우도환의 다양한 연기력을 감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중간에 본다면 약간의 혼돈이 있을 수 있으니 첫 회부터 시청하는 것이 좋겠죠. 더킹 :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만 봐도 흥행 성공을 예측할 수 있는데요. 판타지 로맨스 영상, 줄거리, 연기력 어떻게 표현될지 SBS 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 4월 17일 금, 토 오후 10시 본방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