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바우젠 전해수기 강형욱 사용했던 그것 인기비결

by 하트 클릭 2019. 8. 25.

바우젠 전해수기 강형욱 사용했던 그것 인기비결

물만 이용하여 살균·탈취제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집사부일체에서 동물훈련사 강형욱 사부의 집에 방문한 장면에서 전해수기를 사용하는 모습이 나오게 되는데요. 전해수기에 관해 설명을 하며 "물을 전기 분해해서 살균제를 만들어준다" 라는 것입니다. 정말 그런 것이 있을까? 찾아보았습니다. 정말 시중에 판매를 하는 바우젠 전해수기였습니다. 물만 있으면 된다니 정말 획기적인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보죠. 물론 장점이 많겠지만 단점도 있는지 보자고요.

 

 

 

 

 

 

 

바우젠 전해수기 이름에서 나오는 전해수가 뭔가?

수돗물을 빠르게 전기분해하여 살균과 탈취가 가능한 물이 되는 것입니다. 물을 전기 분해하면 수소와 산소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때 치아 염소산과 치아 염소산 이온과 같은 산화종 성분이 생성이 되게 됩니다. 이 물질들은 곰팡이와 유해 미생물 살균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수돗물 소독이나 식품 첨가물로 치아 염소산 성분이 쓰이고 있는데요. 안정성도 인정받은 물질이랍니다. 이렇게 전해수는 인체에도 무해하고 99% 살균력도 자랑하기 때문에 많은 곳에서 활동을 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바우젠 전해수 살균력 어느 정도?

일반 세균부터 포자균까지 전해수 살균력을 테스트해보았는데요. 결과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칸디다균, 폐렴군이 30초가 경과 후 99.9% 감소를 하였습니다. 사진으로 확인해 보니 정말 깨끗하게 사라졌다는 것을 볼 수 있네요. 정말 전해수 살균력이 뛰어나네요. 

 

 

 

 

 

그 외 잔류농약 제거 테스트에서는 바우젠 전해수기를 사용하여 수돗물을 넣고 5분 작동한 전해수를 사용한 곳에는 농업용, 방역용, 살충제 성분이 불검출되었답니다. 탈취 테스트에서도 최소 14.3% ~ 99.8% 까지 감소 효과가 확인되었답니다. 특히 반려동물 냄새 같은 경우 99.8% 감소 효과를 보았기 때문에 개통령 강형욱이 사용하는 이유가 되겠네요. 

 

바우젠 전해수기는 수돗물과 소금 이외 화학성분을 넣지 않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며 사용 후 상온에서 3~7일이 지나가면 다시 물로 돌아가기 때문에 환경에도 도움이 되고 있답니다. 전해수를 냉장 보관 시 2~3주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우젠 전해수기 이런 곳에 사용하면 좋아요!

 

 

아기용품부터 반려동물용품, 침구/소파 가구 및 섬유류, 가스레인지, 인덕션 기름때 제거, 행주, 수세미, 도마, 칼 등 생활에 모든 곳 살균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우젠 전해수기 어떻게 사용을 하면 되나?

 

 

바우젠 전해수기 사용도 정말 간편한데요. 수돗물을 넣고 필요에 따라 소금을 첨가하여 버튼만 눌러주면 끝난답니다.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러나 사용 전 주의사항도 있기 때문에 이점도 꼭 확인하고 지켜주세요.

 

 

 

 

 

 

바우젠 전해수기 청소 방법

가전제품 같은 경우 오래 쓰려면 관리도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바운젠 전해수기도 청소 방법이 따로 있답니다. 사용만큼 간단한데요. 3개월에 한 번씩 물과 식초를 넣고 1시간 방치하면 3중 전극이 자동으로 세척된답니다. 그리고 외부는 그냥 마른 헝겊으로 닦아주면 된답니다. 

 

 

요즘 TV에서 자주 보게 되는 바우젠 전해수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사용하면서 사소한 단점도 존재는 하겠지만 깔끔한 디자인과 장점이 더 많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가격을 보니 20만원 대로 그렇게 저렴하지 않지만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활용도가 많아 받고 싶은 가전제품으로 인기가 있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바우젠 공식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