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스팸번호 검색 사이트 4군데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하루에 스팸 얼마나 오신가요? 오늘도 수도 없이 전화와 문자가 많이 오는데요. 정말 받기 싫고 보기 싫은 스팸번호 문자입니다. 특히 부재중 전화가 저장되어 있지않는 전화번호라면 스팸 전화라는 것을 의심해 볼 수 있는데요. 보기만 해도 짜증나는 스팸전화! 오늘은 스팸번호 검색 사이트 소개해 보겠습니다. 




    스팸번호 검색 사이트 1.

    스팸 전화번호 데이터베이스 입니다.


    부재중 전화 스팸 번호검색 조회 서비스를 해주는 곳이랍니다. 지역 번호를 포함하여 3~20자리 전화번호를 입력 후 엔터를 누르면 스팸번호 검색하여 바로 알려준답니다. 




    검색창에 부재중 전화번호만 넣으면 되니 정말 간편하죠. 



    스팸번호 검색 사이트 2.

    더콜 입니다. 



    검색창에 전화번호를 넣으면 스팸번호 검색이 된답니다. 현재 등록된 전화번호가 총 862,643개 이며, 오늘 등록된 전화번호 도 총 432개나 되네요. 스팸번호 검색이 되지 않는다면 신규 번호를 입력하여 고유할 수 있는데요. 



    미등록 전화번호 등록은 작성자명, 패스워드, 번호 내용을 넣고 번호등록을 하시면 신규 스팸번호 검색이 된답니다. 이렇게 신규 등록을 해도 스팸번호는 정말 많이 나올 것인데요. 그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등록 시 정확한 내용을 첨부하여 혼란을 주는 행위는 하지 말아야 하겠죠? 




    스팸번호 검색 사이트 3.

    전화번호검색 The 114 입니다. 



    스팸번호 검색 The 114도 조회가 가능하며 번호를 등록하여 공유를 할 수 있게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스팸번호 검색 사이트 4.

    뭐야이번호 입니다. 



    사이트 이름이 참 신선하네요. 제가 스팸번호를 볼 때마다 하는 말인데요. 뭐야이번호 재밌네요. 이곳도 전화번호를 검색하면 알려주는데요. 스팸신고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잘못된 정보라면 메일을 통해 빠르게 수정 처리가 된다고 하네요. 






    스팸번호 검색 사이트 4군데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모바일 시대가 좋긴 하지만 쏟아지는 스팸 때문에 짜증이 나서 그리 좋은 것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좋은 면이 있지만 나쁜 면도 있네요. 그래서 스팸번호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여 불필요한 전화번호는 거르고 스팸번호도 공유하면서 스트레스도 줄이고 스팸이 좀 줄어들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