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지역정보 확인 방법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동네 거리를 돌아다녀 보면 교차로 신문함을 볼 수 있는데요. 그러나 신문은 정말 구하기 힘든 것 같아요. 아침 일찍부터 찾은 분이 많아서 그런지 순식간 사라지고 맙니다. 인터넷 사용이 늘고 핸드폰 사용하는 분이 많다고 하더라도 지역 구인 구직부터 부동산까지 자세히 알아볼 수 있어서 도움이 되는 정보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교차로 신문을 구하기 힘들었다면 이제 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를 할 수 있답니다. 종이 신문을 보는 것 같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매일 지역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어디서?



    포털사이트에서 교차로를 검색하면 관련 주소가 나오는데요. 이곳 클릭하고 들어가세요. 



    교차로 신문 메인 페이지입니다.  이곳은 전국 교차로 정보를 다 모아 놓았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를 하고 싶다면 오른쪽 지도 모양을 한 지역 교차로 바로가기 원하는 지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서울, 경기, 충남, 충북, 강원 전북, 경북, 경남, 전만, 제주, 해외 지역 까지 교차로가 배포가 되고 있네요. 




    서울특별시를 선택해 보았는데요. 더 세부적으로 교차로 신문 발간이 되는 곳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같은 경우 강서, 구로, 서대문, 마포, 관악, 강남, 강북, 동서울, 강송 교차로가 있네요. 강남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를 하고 싶다면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홈페이지 바로가기가 있답니다. 이곳을 클릭하세요. 글씨가 작아서 위에 화살표를 확인하세요. 



    다음 페이지 오른쪽을 보시면 위 화면처럼 나오는데요. 교차로 신문 모양을 클릭하거나 해당 지역 교차로 위치를 보면 신문그대로보기 클릭하세요 라고 안내해주고 있답니다. 





    날짜별로 매일 발생이 되는 교차로 신문이 나열되어있습니다. 원하는 날짜를 클릭하여 보시면 되겠습니다.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를 이용하여 저도 신문을 잠깐 보았는데요. 지역 정보의 모든 정보가 모여있었습니다. 구인, 구직, 부동산 등 정말 많네요. 그리고 오늘의 운세까지 볼 수가 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네요.




    매일 발행하는 신문과 똑같은 모양, 내용을 바로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교차로에서 이런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오늘 알게 되었네요. 신문을 구하지 못했어도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이 있어서 이제 손쉽게 지역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한 것 같습니다. 확대 기능도 추가되어 있기 때문에 종이 신문 글씨가 잘 보이지 않은 단점을 해결해 주고 있네요. 이제 크게 확대해서 보세요. 지역 신문도 더욱 스마트 해지고 있는 것 같네요. 교차로 신문이 필요했지만 못 구했다면 이런 방법도 있으니 이용해 보세요.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방법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