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tv프로

1박 2일 시즌4 멤버 다시 시작 기대감

by 하트 클릭 2019. 11. 5.

1박 2일 시즌3 가 종영을 한 후 8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는데요. 주말 예능을 책임지고 시즌1~시즌3까지 예능의 기록을 세우면서 사랑을 받아온 프로그램이었는데요. 매 시즌마다 맴버의 문제로 교체가 되면서 시청자들의 눈에서 멀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인지 1박 2일 시즌4 멤버가 발표되었지만 시청자들의 반응은 조금은 싸늘한데요. 1박 2일 이라는 프로그램 명을 그대로 두고 시즌4로 새 출발을 하지만 충격적인 사건을 잊기는 아직도 이른 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1박 2일 시즌4 싸늘한 기대감

연예계에서 1박 2일 고정 출연을 한다는 것은 주말 예능을 책임지고 인기 상승의 발판이 되었는데요. 시즌마다 출연진은 큰 성공을 거두면서 명성을 얻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만큼 시청자들에게 파급력이 높은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그러나 기대감이 큰 만큼 실망감이 너무 크게 다가왔습니다. 멤버 중에는 이런 인기를 얻었지만 건전하지 못한 사생활로 물의를 일으키며 충격적인 사실이 발견되면서 이제는 조금은 염려스러움으로 당분간 관망할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1박 2일 시즌4 멤버는 누구?

KBS 1박 2일 시즌4 측은 멤버 결정을 하고 발표를 하였습니다. 김종민을 주축으로 연정훈, 문세윤, 김선호, 딘딘, 빅스 라비가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1박2일하면 김종민의 모든 것으로 통하게 되는데요. 이번 시즌4에서도 김종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정말 한결같은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각자의 색깔이 있는 출연진들이 시작하는 1박 2일 시즌4는 어떻게 시작할지 기대가 됩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이루어져 온 라인업은 비슷한 것 같습니다. 



1박 2일 시즌4 멤버 소개



연정훈

영화배우이자 탤런트로 익숙한 얼굴인데요. 영화배우 탤런트 한가인 남편이랍니다. 최근 슈돌도 촬영에 들어가면 육아의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랍니다. 연정훈 느껴지는 이미지와 1박2일이 어울릴까? 라는 생각은 들지만, 큰형의 역활로 팀을 잘 이끌어 나갔으면 합니다. 




문세윤

개그맨으로 먹방에서 많은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시즌3의 데프콘 같은 코믹스러우면서 먹방, 힘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김선호

미남 탤런트, 연극배우로 유령을 잡아라에서 문근영과 호흡을 맞추면서 심쿵한 로맨스를 보여 주고 있는데요. 1박 2일 시즌4에서 발탁이 되면서 김선호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답니다. 




딘딘

숨, Malibu, 주르륵 앨범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입니다. 요즘은 재미있는 입담으로 많은 예능에 출연을 하며 인정을 받고 있답니다. SBS 새 예능프로그램 다함께 차차차도 출연하게 되면서 디딘이 인기를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1박 2일 시즌4 에서 딘딘은 은지원 같은 역활을 할 것 같은 느낌이 이 듭니다. 




빅스 라비 

아이돌 그룹 빅스의 멤버 라비도 출연을 확정하였습니다. 작곡가이기도 한데요. 일명 저작권 부자로 불리고 있습니다. 저작권 등록 곡 수만 140여 곡이라고 하니 음악성은 인정을 해야겠죠! 빅스 라비의 야생 예능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박 2일 시즌4 방영은?

12월로 예정하고 있는데요. 추운 겨울 즐거운 웃음으로 시청자들에게 따뜻함을 선사할지 새로운 멤버로 시작한 만큼 기대와 우려가 크지만 1박 2일 시즌4로 시작한 만큼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1박 2일의 웃음 코드를 자주 보여줬으면 합니다. 김종민, 연정훈, 문세윤, 김선호, 딘딘, 빅스 라비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웃음을 선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기대하고 방갑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