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트넘 k리그 중계방송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토트넘 k리그 중계방송

    일정  7월 13일 수요일 오후 8시
    경기장  서울월드컵경기장 
    중계방송 
    OTT 중계 채널
    인터넷 무료 중계 채널

     

    손흥민이 속해 있는 토트넘과 k리그 중계방송 시작합니다. 토트넘과 친선경기로  k리그는 12개 구단 소속에서 각 2명씩 선발하여 총 24명을 추천 명단을 바탕으로 팀 결정을 하였습니다. 

     

     

    k리그 프로축구 대표인 만큼 토트넘과의 대결이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티켓은 몇 분만에 매진이 되었습니다. 직관은 하지 못하지만 토트넘 K리그 중계방송 시청을 찾고 있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토트넘 k리그 중계방송

     

    한국프로축구연맹은 토트넘과의 경기에 출전하는 k리그 선수 명단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경기는 공중파에는 보기는 어려우며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k리그 출전 선수 최종 명단

     

    GK= 김영광(성남), 조현우(울산) DF= 김진수, 홍정호(이상 전북), 이기제, 불투이스(이상 수원), 정태욱(대구), 김동민(인천), 김지수(성남), 박승욱(포항) MF= 김대원, 양현준(이상 강원), 팔로세비치, 조영욱(이상 서울), 신진호(포항), 이승우(수원FC), 엄원상(울산), 권창훈(김천), 이명주(인천), 제르소(제주) FW= 세징야(대구), 라스(수원FC), 주민규(제주), 조규성(김천)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 홈페이지 안내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급 홈페이지 서울시는 이동이 불편하고 출산가정에게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합니다. 7월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1인당 70만 원 지원되니

    heartclick.tistory.com

     

    1분기 손실보상금 신청 최소 100만원 최대 1억

    1분기 손실보상금 신청 최소 100만 원 최대 1억 올해 1분기 영업시간 및 인원 제한 조치로 매출이 줄어들어 손실이 발생한 소상공인을 위해 정부는 1분기 손실보상금 신청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heartclick.tistory.com

     

    긴급 생활안정지원금 신청 최대 145만원 지급

    긴급 생활안정지원금 신청 일자 : 6월 24일부터 대상 : 기초생활수급자, 저소득층 21만여 가구 지원금 : 최대 145만 원 저소득층의 생계부담이 높아지면서 정부는 한시 긴급 생활지원금 지급을 합

    heartclic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