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금융정보

실시간 나스닥 선물지수 확인 사이트 인베스팅닷컴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주식, 선물 등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당연히 국내 증시 움직임뿐만 아니라 전 세계 증시 움직임도 함께 보아야 하는데요. 미국 증시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게 됩니다. 그래서 실시간 나스닥 선물지수 확인하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실시간 나스닥 선물지수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는 인베스팅닷컴입니다. 주식을 한다면 무조건 알고 있어야 할 곳이며 세계 증시 움직임을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곳입니다. 나스닥 선물지수 및 전 세계 증시 상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나스닥 선물지수 확인




    코로나 19로 인한 전 세계 증시 붕괴를 보면서 정말 공포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앞으로 어떻게 증시변화 있을지 미지수입니다. 주가 하락을 막기 위한 부양책도 계속 나고 있지만, 언제까지 효과가 있을지 코로나19 전파가 줄어들어야 다시 상승장이 연출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주소는 인베스팅닷컴 (investing.com) 입니다. 영문 사이트이지만 한국어도 지원하고 있어서 보기 어렵지 않습니다. 




    구글 크롬을 이용한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한국어로 번역이 나오는데요. 이곳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한국어로 번역되어 사이트 확인하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그리고 사이트 자체적으로 번역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인베스팅닷컴 메인페이지 오른쪽을 보면 국가 표시가 되어 있는데요. 이곳을 클릭하면 한국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적용하면 한국어로 실시간 나스닥 선물지수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 상단 카테고리를 통해 주요 세계 지수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다우, 나스닥, S&P 500, 중국, 상하이, 코스피, 항셍 등 세계 증시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원하는 지수만 선택하여 차트 확인도 가능합니다. 





    실시간 나스닥 선물지수의 움직임을 우리 증시에 가장 크게 영향을 미칩니다. 요즘 급등, 폭락을 이어가면서 방향성이 없는 상황에 주관 없이 매매했다가는 손실만 커지는 상황입니다. IMF도 경험했던 것처럼 지금 상황은 좋지 못하지만 분명 이겨내고 다시 상승으로 올라설 것으로 예상을 해봅니다.




    실시간 나스닥 선물지수로 단기 대응하는 것보다 보조 지표로 보시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실시간 나스닥 선물지수 확인 사이트를 찾으셨다면 인베스팅닷컴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