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블로그

티스토리 임시저장 어떻게 하나? 더 간단한 방법은 없나?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티스토리 임시저장 어떻게 하시나요? 포스팅을 한 번에 작성하신 분이라면 상관이 없겠지만 저와 같이 시간이 나는데로 작성을 하신 분에게는 임시저장 기능이 꼭 필요한데요. 구글크롬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불편함이 있는데요.  포스팅 저장을 위해서는 Flash를 허용해야지만 티스토리 임시저장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임시저장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게요. 제가 알고 있는 방법은 조금은 복잡할 수 있는데요. 그래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방법이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더 쉬운 방밥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 알려주세요. 저도 컴을 잘 하지 못해서 여기까지네요. 





    자신의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를 확인해보면 열쇠 잠금 형태의 이미지가 있는데요. 이곳을 클릭하시면 사이트 설정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사이트 설정에 들어가서 Flash 허용 설정을 하면 되는데요. 





    클릭하시고 사이트 설정으로 넘어가세요.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Flash 허용으로 설정하여 주세요.








    허용으로 설정하고 넘어가면 사이트 업데이트 된 설정 적용 새로고침이 나오는데요. 

    클릭하시고 넘어가세요. 




    그런 후 다시 처음에 진행을 했던 사이트 주소 옆에 열쇠 표시를 클릭하면 Flash 란이 보이실 것인데요. 허용으로 설정하고 넘어가세요.




    그럼 주소란 오른쪽 끝에 퍼즐모양이 보이실 것입니다. 그럼 클릭하시면 이 페이지에서 플래시가 차단되었습니다.가 나오며 아래에 이번에만 플랙시 실행이 보이는데요. 이부분을 클릭을 하시면 완료가 됩니다. 





    완료된 상태가 되었다면 임시저장을 클릭을 하면 임시저장된 글이 나오게 되면 포스팅 아래 임시저장을 할 수 있게 적용이 된답니다. 조금은 복잡하지만 천천히 따라 해보시면 티스토리 임시저장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손이 많이 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