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채무조정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 24개월 이상 변제금 납부,연 3.5%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빚 탕감 제도로 개인회생을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인가를 받고 변제계획안에 따라 변제금을 납부해야 하는데요. 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변제를 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며 내 급여는 그대로인데 물가 상승으로 생활비의 부족 현상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개인회생인가를 받았지만, 변제금 부담으로 인해 미납이 생기고 끝까지 완납하지 못하고 도중에 포기자가 70%를 넘는다고 합니다.

     

     

    이럴 경우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을 찾게 되는데요. 개인회생도 마찬가지로 개인회생대출이라는 상품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인가를 받고 일정한 변제 횟수를 충족하면 가능한 상품들과 사건번호만? 있어도 가능한 상품 등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대출 금리가 10~20%대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이것 또한 이자 부담이 되는 것은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24개월 이상 변제금 납부를 하였다면 연 3.5%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아래 참고하세요.

     

    개인회생대출 가능한 곳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 24개월 이상 변제를 했다면?

    신용회복위원회의 성실 상환자 대출 개인회생론입니다. 금융회사 및 개인이 기부한 재원을 활용하여 법원 개인회생 변제계획을 성실하게 이해중인 분들을 위해 긴급자급을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금리 또한 저렴하게 받을 수 있는데요. 지원대상, 대출한도 및 조건, 월 상한액에 대해 알아보죠.

     

    지원대상 

    법원 개인회생인가를 받아 24개월 이상 변제금을 납부를 성실하게 이행하고 있거나 최근 3년 이내 완료한 자입니다. 

     

     

    대출한도 

    상품 종류에 따라 생활안정자금, 학자금, 고금리차환자금, 시설개선자금, 운영자금 등으로 나누어져있으면 700만원 이내로 대출을 지원해주고 있답니다. 

     

    금리는?

    학자금 같은 경우 2% 로 받을 수 있으며 대부분 3~3.5%로 적용을 받습니다. 시중 은행, 저축은행 등의 대출보다 낮은 금리로 제공해 주기 때문에 이자 부담 또한 많이 줄여주고 있습니다. 상환 기간 또한 5년 이내 분할 상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출상환 기간에 대한 부담도 줄여주었습니다. 

     

     

    500만원 연 3.5% 기준으로 대출을 받았다면 5년 동안 상환할 월 납부금액은 90,958원입니다. 이자 부담을 최소화 해주기 때문에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을 찾고 계신다면 이런 제도 상품을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개인회생대출 진행 이렇게 됩니다

     

     

    개인회생대출의 경우 각 지역 신용회복위원회를 방문하여 서류 작성 및 관련 서류를 제출을 해주셔야 합니다. 대출이다 보니 적격여부 심사가 이루어진 후 대출금이 입금된답니다. 

     

     

     

     

     

    개인회생대출을 받기 위한 서류들도 어렵지 않게 몇 가지만 준비만 하시면 되는데요. 우선 진행을 하기 전 상담센터를 통해 신청요건에 대해 알아보시고 필요서류도 자세하게 안내를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정확하게 알아보아야 또 방문하는 수고를 덜 수 있답니다. 신용회복위원에서는 개인회생자를 위한 대출뿐만아니라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 채무조정을 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소액대출 상품도 있기 때문에 알아보시면 저렴한 금리로 부담되지 않게 이용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개인회생대출 가능한 곳

     

    오늘은 개인회생대출 가능한곳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24개월 이상 변제금을 납부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지만 충족이 되신 분이라면 연 3.5%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긴급자금을 받을 때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같이 보면 유용한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