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tv프로

무한도전 시즌2? 김태호PD 복귀를 위한 전 멤버 회동? 기대가 되는점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MBC 간판 버라이어티 무한도전이 막을 내린 지 1년이 되어가는데요. 그런데 종영 1주년을 맞아서 김태호PD와 무한도전 멤버들이 다시 모인다는 소문이 들려 옵니다. 다시 모인 이유가 무엇일까? 혹시 무한도전 시즌2? 방송을 복귀를 앞둔 김태호PD 빠르면 5월에 신규 프로그램을 가지고 돌아온다고 하는데요. 다시 무한도전 멤버들을 모여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 줄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요즘 주말 예능 프로그램도 많이 하고 있지만 1박 2일도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막을 내리고 중심이 되는 프로그램이 없는 상황에서 김태호PD의 복귀는 빨라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2005년 4월 23일 방송을 시작으로 국민 예능으로 무려 13년 동안 사랑을 받아왔었는데요. 다시 봐도 재미있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활약이 다시 머리에 떠오르네요. 




    무한도전 김태호PD 와 멤버들이 다시 만나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고 반가운 얼굴들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요즘 잘 보이지 않은 멤버들도 다시 보고 싶네요.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양세형, 조세호로 이루어진 무한도전 멤버 다시 모인 모습 기대해 봅니다. 



    유재석 - 여전히 많은 프로그램으로 만나보고 있는데요. 다시 MBC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태호PD와 호흡을 맞춰 새로운 예능을 선보여줬으면 합니다. JTBC 요즘애들이라는 프로그램으로 활약 중에 있지만, 무한도전의 명성은 따라오지 못하는 있는 것 같아요. 뭐 그래도 런닝맨으로 정말 열심히 달리고 있네요. 



    박명수 -  tvN 풀 띁어먹는 소리3으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전국 청년 농부와 어부를 만나며 시골을 지킬 새로운 방법을 찾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무한도전에서 버럭 박명수로 이름을 높이면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네요. 뭐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정말 유명하죠. 



    하하 -  지구인 라이브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네요. 세계 각국에서 모인 크리에이터들과 화상 연결을 하거나 직접 만나서 그들의 콘텐츠 영상을 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입니다. 채널A에서 만나볼 수 있네요. 





    양세형 -  집사부일체,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분위기를 띄워주며 캐미를 선사하고 있답니다. 깐족대지만 밉지 않는 웃음을 선사하는 능력이 있는 것 같아요. 



    정준하 -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요술꼬치 음식점 사업에 몰두하고 있네요. 최근 가수 임창정 인스타그램에서 정준하 음식점 2호점을 축하하며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습니다. 



    조세호 - 해피투게더4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으며 요즘 꽃보다 조세호로 F4 구준표를 완벽하게 변신할 모습을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네요. 4월 16일 유재석과 다시 유퀴즈2로 돌아온답니다. 





    다들 무한도전은 종영하였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데요. 김태호PD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시청자 입장으로는 다시 무한도전 멤버들이 다시 만나 신선한 웃음을 선사해주었으면 합니다. 이번 1주년 이벤트 좋은 방향으로 기대해 봅니다. 아직 무한도전 시즌2에 대한 언급은 없지만 조그마한 기대를 한 번 가져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