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채무조정

보이스 피싱 금융피해자 소액대출 신복위 새희망 힐링론 조건, 대출한도는?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보이싱 피싱 금융피해자를 위한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소개할까 합니다. 신복위에서는 이런 금융피해자를 위한 새희망 힐링론 대출 상품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대부분 보이싱 피싱과 같은 금융피해자가 소외 취약계층에 많이 있기 때문에 이런 분들의 긴급 생활 자금을 낮은 금리로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일반 시중 은행에서 받으면 좋겠지만  취약계층의 경우 은행 대출 문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개인 신용도가 낮아 금리 또한 높거나 대출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도움이 되는 대출 상품인 것 같습니다.




    어떤 종류의 금융피해자가 가능한가?

    - 보이스 피싱 피해자

    - 불법 사금융 피해자

    - 저축은행 후순위채권 피해자

    - 무인가 투자자문 및 선물업자 관련 피해자

    - 보험사고 사망자 유자녀


    보이싱 피싱 뿐만아니라 투자 자문 피해, 보험사고 피해 등 금융피해자 범위가 넓게 적용을 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 및 조건


    생활안정자금, 학자금 내용으로 받을 수 있으며 최장 5년 분할 상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출 원금, 이자 상황에 부담이 적고 금리 또한 연 3% 로 낮게 대출을 받을 수 있어서 원금 상환 및 이자 부담을 줄여서 좋은 것 같아요. 대출금도 최대 5백만 원까지 지원되기 때문에 긴급 생활안정자금으로 유용하게 쓸 수 있답니다. 원리금 24개월 이상 성실 납부를 한다면 금리가 2% 낮아서 부담을 줄였습니다.




    보이스 피싱 금융피해자 대출 신청서류는 이러합니다.


    - 주민등록등본(최근 2개월 이내 발급분)

    - 신분증

    - 소득증빙서류

      (급여 명세서 최근 3개월 또는 통장 사본, 근로소득원천징수 영수증 또는 근로계약서, 소득확인서(사업주확인용)

    - 금융 피해 내용 입증서류



    금융피해자 입증서류를 발급받기 위한 기관명도 자세하게 안내를 하고 있기 때문에 서류 준비는 크게 걱정이 없으실 것입니다.




    신청방법에 가장 좋은 방법은 먼저 상당센터를 이용 후 자신의 상황에 맞는 서류를 안내를 받으신 후 진행을 하시면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보이스 피싱 등 금융피해자라면 신복위 새희망 힐링론을 이용하시면 생활안전자금을 저금리로 대출 지원받을 수 있게 도움 드릴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