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a3 스틸 얼라이브 직업 추천 무과금 캐릭터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넷마블 상반기 모바일 게임 기대작 a3 스틸 얼라이브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오픈과 함께 바로 플레이를 해봤는데요. 기대만큼 멋진 그래픽과 타격감으로 눈을 사로잡네요. 사전예약을 통해 보상도 받았네요. 직업 선택에 어려움이 있는데요. 오늘은 a3 스틸 얼라이브 직업 추천 무과금에 좋은 캐릭터가 뭐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a3 스틸 얼라이브 소울링커 전투 파트너 시스템을 장착하였습니다. 혼자가 아닌 완벽한 공격을 위한 공격, 지원, 방어형 캐릭터 조합으로 더욱 강해질 수 있습니다. 아직 플레이해보지 않았다면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a3 스틸 얼라이브 다운로드 바로가기 




    a3 스틸 얼라이브 직업 추천 무과금 캐릭터

    모바일 게임 같은 경우 컨트롤의 한계가 있기 때문에 무조건 멀리서 적을 공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a3 스틸 얼라이브도 마찬가지로 궁수 티에라가 1순위에 오르고 있습니다. 활을 사용하여 원거리 사냥이 가능하며 회피를 하면서 강한 스킬로 물약 소모에 대한 부담이 적습니다. 안정적인 사냥과 레벨업, 무과금을 원한다면 당연 궁수 티에라입니다. 




    궁수 티에라 소울링커 

    공격형, 방어형, 지원형이 있는데요. 우선순위 배치는 방어와 지원형으로 하시고 동행에는 방어형으로 구성하시면 사냥하는데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a3 스틸 얼라이브 직업 추천 그외 



    두번째는 광전사 입니다. 

    강력한 공격력을 보이며 시원한 사냥의 모습을 보이는데요. 그러나 물약이 많이 들어가 골드 소모가 많답니다. 소울링커 배치는 공격형과 지원형이며 동행은 공력형입니다. 



    세번째는 기사 테온입니다

    방어력이 높은 탱커인데요. 그러나 공격력에서도 뛰어난 모습을 보이며 과금러에게 인기를 끌 직업으로 생각됩니다. 공격형 소울링커와 약간의 과금으로 템 셋팅을 한다면  강력한 화력으로 일명 사기캐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과금러에게 유리한 직업이네요. 




    이렇게 a3 스틸 얼라이브 직업 추천 무과금 알아보았습니다. 그냥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궁수 티에라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으며 과금을 하면서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고 싶다면 기사 테온으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나 뭐든지 게임을 오래하고 싶다면 자신이 하고 싶은 캐릭터 선택이 좋습니다. 멋진 그래픽과 스킬 감상해 보세요. 빠져들게 만드는 a3 스틸 얼라이브 직업 추천 무과금 소개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