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tv프로

드라마 하이에나 김혜수 주지훈 인물관계도 어떻해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sbs 드라마 중 스토브리그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는데요. 후속작으로 엄청난 대작이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바로 김혜수 주지훈 주연의 드라마 하이에나 입니다. 연기력으로 인정 받는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출동만으로 믿고 볼 수 있는 드라마라 생각이 되는데요. 거기다 별에서 온 그대, 뿌리 깊은 나무, 바람의 화원, 쩐의 전쟁 등을 연출한 스타PD 장태유까지 가세하면서 벌써 부터 엄청난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네요. 그럼 sbs 기대 드라마 하이에나 내용 살펴볼게요. 




    드라마 하이에나 변호사들의 세계를 그렸습니다. 김혜수, 주지훈 변호사로 변신하여 하이에나 처럼 물고 뜯는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랍니다. 포스터와 티저 영상이 나오면서 동물의 왕국을 연상케 하며 김혜수, 주지훈의 대립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멱살인지? 키스인지? 아리송한 포즈를 취하면서 궁금증을 폭발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하이에나 주인공



    타자, 도둑들, 차이나타운, 국가부도의 날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이며 스크린에서만 볼 수 있었는데요. 이번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변호사 김혜수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역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오직 승리하여 돈을 쫓는 인물로 하이에나 정금자로 이름을 날린다. 



     

    신과 함께, 공작, 암수살인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으면서 흥행력을 인정을 받았는데요. 드라마로 복귀작으로 드라마 하이에나를 선택하였네요. 주지훈은 법조계의 금수저 출신으로 승부욕과 자존심이 강하고 누구나 우러러보게 되는 권력가가 되는 것이 목표이다. 그런 그에게 정금자 김혜수가 나타나서 참견하면서 둘 관계는 더욱 앙숙이 되는데... 



    드라마 하이에나 인물관계도



    송&김 파트너 변호사 주지훈과 충 법률사무소 변호사 김혜수 같의 대립이 주변 인물들과 어떻게 어울리면 풀어갈지 기대가 되는 sbs 드라마 하이에나 입니다. 주변 인물 연기자도 얼굴만 봐요 유명한 분들이 대거 등장을 해서 믿고 보는 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드라마 하이에나 티저 영상을 보니 둘의 싸움이 장난이 아닙니다. 하이에나로 표현할 만큼 한 번 물면 놓치지 않는 변호사들의 세계를 어떻게 표현하여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을지? 첫방 2월 21일 금요일 오후 10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김혜수, 주지훈의 연기력 대결도 기대해 봅니다. 1차,2차 티저 감상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