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스타

강남 이상화 핑크빛 열애 시작! 나이, 궁합 언급된 내용은 무엇?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뭐 열애설이야 계속적으로 나와서 별 감흥은 없었지만 이번 강남 이상화 열애설에 대한 내용을 조금은 놀랐네요. 빙상의 여왕인 국가대표 선수 이상화 선수라서 이 기사가 더 눈에 띄었는데요. 어떻게 핑크빛 열애가 시작되었는지도 궁금했는데요. 





    강남 이상화 열애에 대해 각 소속사에서 사이를 인정을 하고 관련 내용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정글의 법칙을 통해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으며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결혼에 대한 정확안 내용은 조심스러워하며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기 때문에 잘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강남 열애는 기정사실이 되었는데요. 




    정글의 법칙 이상화 선수가 출연을 했을 때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요. 이런 계기가 되어서 강남과의 만남이 이어지고 열애까지 진행이 되었다니 앞으로 좋은 사랑 나누시길 바랍니다. 둘 다 나이가 있는 만큼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것은 맞는 것 같은데요. 



     

    강남 나이는 1987년 생으로 한국 나이로 33세이며, 국적은 일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상화 나이는 1989년 생으로 나이는 31세, 2살 차이가 나네요. 강남 처음 " 나 혼자 산다 "에서 처음 출연하면서 무명인 강남이 스타로 급상승하는 기회를 얻으면서 승승장구 였는데요. 그 이후 " 정글의 법칙 " 을 출연하면 부족장의 역할을 하면서 꾸준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해서 태진아씨와 함께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전에 강남 유이 열애설도 나오고 강남이 인정했던 가운데 결별 보도도 나왔었는데요. 그 후 다시 이상화와 열애설이 나오면 조금은 놀랐네요. 강남 이상화 열애 이번에는 보다 신중한 만남으로 발전되는 과정으로 보이네요.  이상화의 성형 인정으로 화재도 되었는데요. 그것보다 이번 이슈가 파장이 크네요. 





    " 한집 살림 "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강남 이상화 둘 관계를 예상하는 내용이 언급이 되면서 다시 시선이 집중이 되고 있습니다. 강남의 반려견이 유독 이상화에게만 너무 순하게 행동을 한 것? 이런 모습을 본 성진우는 이상화를 아는 것 같다면 여자친구 맞는 것 같다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는데요. 







    다시 보니 그때부터 의심스러운 부분이 있었네요. 그러면서 역술인을 통해 둘의 궁합까지 알아보게 되는데요. " 엿 같은 궁합"이라면서 한 번 엮어지면 끊어지기가 쉽지 않다며 연이 길다고 설명을 하였습니다. 프로그램에서는 부정을 했지만 이제는 더 이상 숨기지 않고 강남 이상화 열애 인정을 하였습니다. 앞으로 둘이 모습이 기대가 되면 좋은 만남으로 좋은 결실을 맺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