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디즈니 플러스 떠오르는 강자 요금제 가격 정보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디즈니 플러스 떠오르는 강자 요금제 가격 정보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라면 당연히 넷플릭스를 생각하게 되는데요. 아직 대항마가 없어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상황에서 세계 최대 콘텐츠 기업인 디즈니가 독자적인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를 시작하면서 넷플릭스의 대항마로 급부상을 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아래 참고하세요.

     

     

    디즈니 플러스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떠오르는 강자

     

    디즈니 브랜드만으로 엄청난 파급력이 있기 때문에 그 기대치도 높고 만족스러운 콘텐츠도 많아 출시 하루 만에 가입자가 1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CNN이 발표하였습니다. 전 세계를 겨냥하여 출시된 만큼 앞으로 디즈니 플러스 가입자는 늘어날 것으로 보이네요. 어린아이 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좋아하는 디즈니로 넷플릭스를 넘어서는 모습을 보여 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디즈니 플러스 기대치

    디즈니는 출시와 함께 성명에서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 소비자들의 관심이 기대치를 넘었다" 며 지속적인 가입자로 인해 2024년까지 최대 9000만 명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밝혔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이니깐 가능하다고 볼 수 있는 수치를 제시하는 것 같은 자신감이 보입니다.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의 공룡이 탄생하였습니다. 그에 대항하는 넷플릭스 어떤 서비스로 떠날 수 있는 가입자를 잡을지도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보여줄 콘텐츠는 무엇?

    방대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 차별화를 경쟁력으로 세우고 있는데요. 인기 히어로몰 브랜드 마블(Marvel) 시리즈, 겨울왕국, 알라딘, 라이온킹 디즈니의 정통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7,500편이 넘는 드라마 시리즈, 500편 이상의 영화도 선보일 것으로 보여 모든 것을 모아 디즈니 플러스 독점을 생각인 것 같습니다. 스타워즈, 마블 캐릭터가 나오는 오지지널 콘텐츠도 지속해서 공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 가격 

     

    출시와 함께 파격적인 요금제 가격으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월 요금제 가격보다 약 22% 저렴한 월 구독료 6.99 달러 가격을 책정하였다. 그리고 디즈니 플러스 가입자를 상대로 7일간 무료 체험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어서 유료 전환을 위한 마케팅도 펼치고 있어서 가입자도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미 최대 이동통신사 버라이즌은 무제한 테이터 이용 소비자에게 디즈니 플러스 이용권 1년을 무료로 제공을 하면서 디즈니 플러스 콘텐츠 확산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요금제 가격을 다운하면서 넷플릭스에 도전장을 내보였는데요. 가격만 봐도 끌리는 점이 있네요.

     

     

    스마트TV에서도 지원한다. 

    미국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세계 시장에 선보이게 됩니다. 내년 3월 31일부터는 영국과 독일 등 유럽 시장에 진출한다고 하니 가입자는 폭발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스마트 TV에서도 디즈니 플러스를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미국, 캐나다, 네덜란드의 삼성·LG 스마트 TV 사용자라면 볼 수 있습니다.  LG 전자 같은 경우 미국 판매 스마트 TV 2016년부터 2019년까지 생산된 TV 한해 지원된답니다.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의 강자로 떠오르는 디즈니 플러스 출발은 성공적인데요. 앞으로 질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며 그 인기를 유지할지가 숙제가 될 것 같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공룡 요금제 가격 정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