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달빛조각사 모바일 게임 직업 추천 무과금 캐릭터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카카오게임즈의 기대작 달빛조각사 모바일 게임이 10월 10일 정시 출시가 되었습니다. 출시 전부터 게임 거장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면서 하반기 게임을 이끌어갈 야심작으로 손꼽히며 기대감이 높은 게임으로 이름을 알리며 홍보도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오픈과 함께 많은 사람이 몰리는 현상으로 긴급점검도 들어갔었는데요. 발 빠른 대응으로 원활한 진행이 이루어졌습니다. 초반은 순탄하게 흘러가고 있는데요. 달빛조각사 모바일 게임 직업 추천 무과금 캐릭터 관련 정보 올려보겠습니다. 캐릭터 선택에 있어서 정답은 없기 때문에 자신이 마음에 드는 직업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달빛조각사 모바일 게임 원작

    게임 판타지 소설 장르의 붐을 일으킨 베스트셀러를 배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소설을 읽어본 사람이라면 더욱 흥미를 일으키며 플레이를 하고 싶게 만들고 있답니다. 연재 기간이 13년, 카카오페이지 구독자 500만, 도서 판매 부스 85만을 자랑하는 달빛조각사 이제는 모바일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달빛조각사 모바일 게임 개발자

    MMORPG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송재경 그가 함께하여 탄생을 시켰습니다. 1996년 바람의 나라, 1998년 리니지, 2013 아키에이지의 개발자로 대한민국 MMORPG의 최초이자 최고라고 불리는 개발자입니다. 거장이 참여한 달빛조각사 이름만 들어도 기대가 클 수밖에 없습니다.




    달빛조각사 직업 소개 및 무과금 캐릭터 추천



    전사

    양손 무기를 사용하여 묵직한 일격을 가하는 근접 전투에 최적화되어 있는 직업입니다. 난이도는 별1개로 쉬우며, 힘, 민첩, 체질 스탯을 올리셔야 하며 힘이 가장 센 직업이랍니다. 장비가 잘 갖추어 진다면 정말 강한 캐릭터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과금 직업 추천해봅니다. 


    스킬

    폭풍 검격

    물리 공격력 130% 범위 공격

    6초 동안 1초 마다 범위 내 대상에게  공격력 10% 출혈 피해

    (15초 동안 자신의 어그로가 20% 증가)


    복수의 깃발

    자신의 물리 치명타 피해가 10% 증가 


    파쇄 검격

    물리 공격력 400%의 범위 공력

    3초 동안 범위 내 대상을 기절시키며 4만큼 뒤로 물러나게 합니다. 

    (3초 동안 자신의 이송 속도가 30% 감소 )



    궁수

    몬스터를 길들여 함께 싸우는 원거리 클래스입니다. 활을 사용하여 강력한 일격을 가한답니다. 난이도는 별2개 민첩, 매력, 체질 스탯을 올리셔야 하며 궁수만큼 강한고 무난한 캐릭터는 없는 것 같습니다. 저는 게임을 하면 궁수밖에 하지 않는답니다. 


    스킬 

    강화 화살

    물리 공격력 160%의 단일 공격


    강화 훈련 

    펫의 공격력이 10% 증가하고 펫의 PVP 전투에서 피해 방어가 25% 증가


    바람의 분노

    물리 공격력 330%의 범위 공격

    2초 동안 범위 내 대상을 기절시키며 3만큼 뒤로 물러나게 한다.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가 30% 감소한다. )





    마법사

    높은 지능으로 다양한 원소 마법을 구사하는 직업입니다. 난이도는 별2개 지능, 지혜, 체질로 스탯을 올리셔야 하며 그 중 지능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원거리 전용 캐릭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스킬

    파이어볼

    마법 공격력 120%의 범위 공격 

    10% 확률로 6초 동안 2초마다 범위 내 대상에게 마법 공격력 25%의 화상 피해를 더한다. 

    화염 속성 공격력 +5


    서리 우박

    마법 공격력 120%의 범위 공격

    4초 동안 범위 내 대상의 이동 속도가 50% 감소

    냉기 속성 공격력 +5


    유성 소환 

    마법 공격력 500%의 범위 공격 

    12초 동안 2초마다 범위 내 대상에게 마법 공격력 10%의 화상 피해를 더하고 30% 확률로 2초 동안 범위 내 대상을 기절시키며 3만큼 뒤로 물러나게 한다. 

    (10초 동안 자신의 MP 소모량이 30% 증가)




    성기사

    프레야 여신의 사도로써 적에게서 아군을 보호하는 클래스입니다. 일명 힐러라 불리우죠. 난이도는 별 1개 이며 체질, 지혜, 힘 스탯을 올리셔야 합니다. 초반 공격력이 약하기 때문에 키우기가 힘들지만 파티에 꼭 필요한 캐릭터랍니다. 힐러만의 매력은 충분히 있답니다. 


    스킬 

    심판의 철퇴

    물리 공격력 170%의 단일 공격

    7초 동안 대상의 피해 방어가 10% 감소


    여신의 가호

    범위 내 파티원의 HP를 300 즉시 회복 


    프레야의 빛

    물리 공격력 400% 범위 공격

    (6초 동안 자신의 물리 방어력이 15% 감소, 자신의 마법 방어력이 15% 감소)



    무직

    스킬에 대한 정보는 없네요. 선택이 어렵다고 무직으로 플레이를 하면서 나중에 직업을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달빛조각사 모바일 게임 직업 추천 무과금 캐릭터

    역시나 궁수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궁수 같은 경우 민첩이 높아서 공격 속도가 빠르고 스킬에 상대방을 기절 시켜 거리를 두고 공격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펫과 함께 싸우며 원거리 공격이 가능하여 물약도 비교적 적게 들여 안정적인 사냥을 할 수 있어서 달빛조각사 무과금 캐릭터로 손색이 없답니다. 



    달빛조각사 모바일 게임 직업 추천 무과금 캐릭터을 알아보았는데요. 큰 화제를 모으고 시작된 만큼 호불호도 갈리고 있는데요. 아직 초반이라 단정을 할 수 없으나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플레이 하는 재미가 있답니다. 리니지2M, V4 도 출시 예정이어서 하반기 게임 경쟁이 치열할 것 같습니다. 과연 승자는 누가 될까? 그전에 달빛조각사 모바일 게임 달려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