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리니지2 m 사전예약 출시일 직업 사양 확인!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하반기 모바일 게임 대작들이 많이 나올 예정으로 당연 리니지2 m 에 대한 기대감이 높습니다. 지금도 리니지m이 독보적으로 구글플레이 매출 1위를 지키고 있는데요. 리니지2m가 공개가 되고 사전예약이 시작되면서 리니지m보다 2~3배 빠른 수준의 모집 속도를 보여 리니지m을 넘어설 거라는 예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대박 예감입니다. 리니지2 m 티저를 보셨다면 화려한 그래픽에 감탄하셨을 것인데요. 현존하는 모바일 게임 중 최고 수준을 풀 3D 그래픽, 대 규모 심리스 오픈 월드, 가장 진보한 전투 시스템, 극한의 자유도를 내세우고 있답니다. 그럼 이제 리니지2 m 사전예약 출시일 직업 사양 확인해보겠습니다. 




    리니지2 m 사전예약 꿀팁



    리니지2 m 사전예약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서 하실 수 있는데요. 사전예약을 하며 시작과 함께 정령탄을 받을 수 있어서 보다 빠른 사냥을 할 수 있답니다. 여기서 약간의 팁이 있는데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했어도 모바일 앱에 접속하여 사전예약을 하면 추가로 중복 혜택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두 곳에 하시면 정령탄 뿐만 아니라 아데나 10만, 크로니클 계승자 반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리니지2 m 사전예약 공지사항에 올라와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와 앱의 사전예약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모바일만 했다면 손해 보는 느낌이 드실 것입니다. 사전 예약은 무조건 다 하셔야 해요. 그리고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여하면 좋을 것 같네요. 



    리니지2 m 사전예약은 정말 간단하게 할 수 있는데요. 휴대폰 전화번호만 남기면 된답니다. 캐릭터, 서버 선점 사전예약은 아직 없네요. 자신의 휴대폰 스토어를 선택 후 번호 입력 후 사전 예약 버튼을 누르면 완료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리니지2 m 출시일은?

    본격적인 티저가 오픈되면서 언제 만나볼 수 있느냐? 가 궁금한데요. 아직은 정확한 출시일은 발표는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리니지 m 출시일 시점을 보면 2017년 4월 12일 사전예약이 시작되었고 2개월 6월 12일 오픈이 되었습니다. 이번도 같이 본다면 리니지2 m 사전예약 9월 시작 2개월 후인 11월 중순으로 예측을 할 수 있네요. 올해는 넘기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네요. 대작 모바일 게임인 만큼 시간이 걸려도 완성도를 높여 멋진 모습으로 만났으면 합니다.  




    리니지2 m 직업 

    리니지 원작의 직업을 그대로 옮겨오면서 100개 이상의 클래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추가 신규 캐릭터도 선보일 것이라며 기대감도 높이고 있답니다. 기존의 모바일 게임에서 만나보질 못한 자신만의 특성 있는 캐릭터를 만들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리니지2 종족은 휴먼, 엘프, 다크엘프, 오크, 드워프, 진 카메엘이 있습니다. 오픈과 함께 이 종족이 다 오픈이 될지는 모르겠으나 계속해서 추가적으로 나오면서 완성해 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한 번에 나오면 기대감이 없을 수 도 있죠. 



    리니지2 m 직업 초기 클래스는 각 종족에 따라 파이터, 메이지, 엘븐 파이터, 엘븐 메이지, 다크 파이터, 다크 메이지, 오크 파이터, 오크 메이지, 드워븐 파이터, 진 카마엘 솔져로 나눠졌으며 2차, 3차 전직, 각성 을 하면서 직업은 점점 많아질 것으로 봅니다. 100개 이상 선보인다고 하니 어마어마합니다. 





    리니지2 m 사양 

    리니지2 m은 모바일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구연하고 있기 때문에 휴대폰 사양도 따라 줘야 합니다. 이것 때문에라도 최신 폰으로 교환하는 분들이 많이 나올 것 같아요. 저도 오래 된 폰이라 리니지2 m 사양에 못 미칠 것 같아서 최신 핸드폰 구매를 생각하고 있답니다. 그래픽을 가장 잘 구현하기는 갤럭시노트 10, 갤럭시 폴드 정도로 전망하고 있으며 애플의 경우 아이폰 11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그럼 리니지2 m 사양 최저는?

    3~4년 정도 출시간 기기는 가능할 것으로 보인데요. 갤럭시노트5, 갤럭시 s6엣지 부터는 가능할 것으로 예상한답니다. 그러나 게임 중 버벅거림과 그래픽 수준을 낮게 한다면 플레이 흥미가 떨어지기 때문에 최신폰 구매가 답인 것 같습니다.



    리니지2 m 사전예약 출시일 직업 사양 확인해 보았는데요. 기대되는 대작인 만큼 관심이 높습니다. 게임의 판도를 바꿀 게임이 될지? 리니지 이름에 걸맞은 걸작이 나왔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