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전현무 한혜진 결별 이제는 공식화! 불안이 현실로 다가왔네요.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전현무 한혜진 결별이 공식적으로 보도가 되면서 불안이 현실로 다가왔네요. 한 때 불화설로 인한 결별의 카더라가 돌기는 했지만 둘 다 부인을 하면서 사랑 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알렸는데요. 그 이후 전현무 한혜진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도 보이면서 그냥 소문으로 지나가는가 싶었지만 소문이 이제는 사실로 나오면서 전현무 한혜진 결별이 공식화되었습니다. 





    나 혼자 산다 출연진들도 이런 상황이 올 수도 있기 때문에 많이 불안한 가운데 둘 사이를 지켜보면 축하해 주었는데요. 그 불안함이 이제 현실로 다가와 전현무 한혜진 둘 다 나 혼자 산다를 하차를 한다니? 이제는 나 혼자 산다 인기 프로그램이 한순간에 무너지는 소리로 들려옵니다. 이렇게 인기를 몰고 오며 MBC 방송연애대상에서도 상을 많이 받았는데요. 앞으로 누가 나 혼자 산다를 이끌지가 주목이 되고 있네요. 





    전현무 한혜진 결별이 보고가 되고 두 사람은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진다는 말고 함께 이번 방송을 마지막으로 떠나게 되었는데요. 마지막 녹화도 그전에 같이 진행을 하면서 추가 언급은 없이 마무리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주말 나 혼자 산다 본방이 기대가 되며 어떻게 마무리가 될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나 혼자 산다 새로운 MC가 누가 될지? 아니면 박나래? 가 될지? 기대가 되는 점도 있네요. 이렇게 관심을 많이 받아온 나 혼자 산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로 무너질지? 아니면 다시 새로운 모습으로 더 발전을 할지? 나 혼자 산다를 즐겨 보는 시청자로서 잘 해결 되었으면 마음입니다. 









    <출처> - iMBC


    전현무 한혜진 결별로 둘 다 아픔이 있겠지만 공인으로서 아픔을 다시 털고 좋은 모습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밝은 모습으로 만났으면 합니다. 나 혼자 산다 이런 일로 폐지는 없길 바라며 새로운 도약의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박나래, 이시언, 기안84, 김충재 재미있는 모습도 기대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