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사양(스펙)정보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출시일 특장점 스펙 가격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삼성전자에서 새로운 스마트 워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블루투스 모델에 대해 사전 한정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멋진 디자인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함을 준비하였습니다. 다시 베젤링을 사용하지 않아 디스플레이가 더 넓어졌답니다. 공식 출시일은 9월 6일인데요. 오늘은 갤럭시 위치 액티브 특장점 스펙 가격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살펴보죠.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모델 종류?

    40mm, 44mm 사이즈 차이를 두었습니다. 큰 화면을 원하면 44mm, 아담하고 작은 사이즈를 원하면 40mm 사이즈를 선택하면 된답니다. 

    그리고 알루미늄과 스테인리스 소재 구분하였답니다. 소재별 색상도 다르게 하게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소재별 색상 선택 폭은?

    알루미늄 소재 모델은 - 아쿠아 블랙, 클라우드 실버, 핑크 골드

    스테인리스 소재 모델 - 블랙, 실버, 골드 


    갤럭시 워치 액티브2 특장점!



    다양한 디자인 모델 준비!

    - 사이즈, 소재에서 블루투스, LTE 모델까지 나오면서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하였답니다. LET 모델 같은 경우 스테인리스 모델로 10월 중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넓어진 디스플레이, 터치 베젤!

    sAMOLED 디스플레이. 터치 베젤이 추가되어 화면이 커지면서 더 편리해졌답니다. 디스플레이와 베젤이 매끄럽게 이어지면서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멋스러운 스트랩 호환!

    자신이 원하는 컬러, 소재, 다양한 스트랩으로 매일 새로움을 연출을 할 수 있답니다. 자신의 패션에 따라 스트랩을 바꿀 수 있어서 질리지 않아 좋을 것 같아요. 매일 다른 워치를 가지는 느낌을 줄 수 있네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20mm 표준 스트랩과 호환된답니다. 



    추가된 트레이너 기능

    - 수영 자동 측정 기능이 새로이 추가되었습니다. 걷기, 달리기, 자전거, 로잉머신, 일립티컬, 활동적인 운동, 수영 등 수동 측정 운동 종류에다 러닝 코치 기능으로 러닝에 대해 실시간으로 조언을 해준답니다. 





    스트레스, 수면 측정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하고 잠을 자고 있을 때도 수면을 4단계로 측정해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게 정도를 제공해 준답니다.



    아쉬운 점이 이번 출시는 심전도 측정기능과 넘어짐 감지 기능을 제공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FDA의 승인을 받지 못해 이 기능을 제공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아직 넘어야 할 산이 많은 것 같습니다. 기다려 봐야겠네요.



    무선충전, 방수·방진 기능 

    무선으로 충전을 할 수 있으며 한 번 충전으로 하루 이상 사용할 수 있답니다. 

    IP 68 및 5 ATM의 방수·방진 등급을 갖추고 있습니다. IP 68 방수 등급은 1.5mm에서 30분 동안 담소에서 실험한 결과랍니다. 




    다양한 스마트폰과 연동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구매를 생각하게 되는 것이 바로 연동입니다. 갤럭시가 아닌 스마트폰과도 연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지원되는 사양은 꼭 확인하셔야 한답니다. 


    안드로이드 5.0 (LOS)이상, RAM 1.5GB 이상 (삼성/삼성 외 단말)

    iOS : 아이폰5 이상, iOS9.0이상


    태블릿 PC 연결은 지원되지 안 된답니다. 

    iSO 기반의 스마트폰과 연동하는 경우 일부 기능에 제약이 있을 수 있답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스펙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가격 



    알루미늄 소재

    40mm 모델 - 29만 9200원

    44mm 모델 - 33만 9900원


    스테인리스 소재

    40mm 모델 - 39만 9300원

    44mm 모델 - 44만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출시일을 시작으로 관심을 받게 되었는데요. 가격은 저렴하지 않지만 기능을 생각한다면 소유욕이 생기는 가격대입니다. 개인 건강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도움이 되는 기능이 많아 활용도가 높은 스마트 워치로 생각이 됩니다. 오늘 관련 정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이미지 출처- 삼성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