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테라클래식 직업 추천 무과금 선택 캐릭터는?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8월에도 많은 모바일 게임이 나오는데요. 그 중 테라클래식 한달을 기다렸습니다. 이제 오픈 시작하였습니다. 저처럼 많은 분이 기다리는 게임인데요. 게임 유저라면 항상 새로운 게임에 눈이 많이 가게 되는데요. 그래픽이 좋은 게임으로 인정을 받았던 게임이라 더욱 기대됩니다.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오픈하면 곧 갓 게임인지 아닌지 판명이 되기 때문에 좋은 평이 나왔으면 합니다. 벌써 부터 테라클래식 직업에 대해 뭐가 좋을지 검색을 많이 하게 되네요. 무과금 유저인 저에게 어떤 캐릭터가 좋을지 확인하러 고고!




    테라클래식 직업 추천 1.


    무사 




    무사의 경우 가장 체력과 방어력을 인정받는 캐릭터입니다. 무거운 갑옷과 장검을 이용하여 적에게 큰 타격을 주는 것이 강점입니다. 근거리 공격이 강한 몸빵 캐릭터로 적에게 근접하여 무차별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강인한 체력과 방어를 선호한다면 휴먼 무사가 답이랍니다. 



    테라클래식 직업 추천 2. 


    검투사 케스타닉 




    마력이 깃든 한 쌍의 검을 이용하여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는 캐릭터입니다. 순간적으로 적에게 파고들어 일격에 제압하는 화려한 스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피드하게 이용 및 화려함을 선호한다면 검투사 케스타닉 선택이 좋을 것입니다. 빠르게 공격하고 치고 빠진다? 멋쟁이 케스타닉!



    테라클래식 직업 추천 3.


    궁수 하이엘프 




    장궁을 사용하며 공격과 다양한 함정을 다루는 직업입니다. 장궁의 장점인 원거리 공격이 뛰어나기 때문에 생존 능력이 높습니다. 근접 전투에서는 함정을 이용하여 적을 무력화시킨답니다. 



    테라클래식 직업 추천 4.


    사제 엘린 




    테라클래식을 대표하는 캐릭터라고 볼 수 있는데요. 테라는 무조건 엘린이다 라는 말이 있듯이 사제 엘린의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해 봅니다. 귀여움을 독차지 하고 있는 캐릭터이랍니다. 사제 엘린은 지팡이로 대자연의 원소를 소환해 마법을 구사하는 직업입니다. 마법을 이용하기 때문에 범위 공격이 뛰어나기 때문에 많은 적을 한꺼번에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군을 회복시키는 힐러 역활까지 할 수 있기 때문에 파티에 꼭 필요한 캐릭터입니다. 




    테라클래식 직업 추천 무과금 선택은?

    과금 요소가 있으나 무과금을 선호한다면 궁수 하이엘프와 사제 엘린으로 압축을 하고 있습니다. 두 캐릭터의 공통된 점이 멀리서도 공격이 가능하여 큰 투자 없이도 키우기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저도 궁수와 사제 중 선택을 하려고 합니다. 그중 우위에 있는 것은 사제 엘린인데요. 테카클래식 대표하고 있는 캐릭터로 범위 공격, 힐러로 회복 능력까지 있기 때문에 사냥 시 유리함이 많이 있답니다. 



    테라클래식 직업 모두 각자의 특징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선호하는 캐릭터 선택이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의 선택은? 테라클래식 사전 예약으로 문자를 받았는데요. 사전 예약 보상 쿠폰 다들 받으셨죠? 정말 기대가 됩니다. 어떤 직업이 1티어가 될까요? 나의 선택이 옳았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