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신일 이동식 에어컨 단점은 이것 후기 보면 답나온다.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신일 이동식 에어컨 단점 장점 확인

    뉴스를 보면 날씨가 꼭 나오는데요. 오늘 한낮 최고 33도가 넘어가며 찜통 날씨였습니다. 그래서 휴일을 이용하여 많은 분이 물놀이 장소를 찾아 더위를 피하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그러던 중 홈쇼핑에서 여름을 겨냥해 나온 신일 이동식 에어컨을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사고 싶도록 장점을 주장하면서 시선을 끌었는데요. 저도 이렇게 좋은 물건이 있었나 할 정도로 집중하게 보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좀 자세하게 살펴보았는데요. 신일 이동식 에어컨 단점 존재했습니다. 가전제품을 써보면 완전한 제품은 없기에 조금은 불편한 점도 있다는 것 확인해 주세요. 우선 내세우고 있는 장점부터 볼게요. 

     

     

    이런 분들에게 편리하다?

    - 에어컨 설치가 힘들고 어렵다.

    - 날씨가 더워서 빨리 에어컨을 사용하고 싶다.

    - 혼자 살아서 큰 에어컨이 필요가 없다.

    - 집 곳곳에 이동하여 사용하고 싶다

     

    이동식 에어컨을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바로 위에서 언급한 이유가 대부분일 것입니다. 자신의 집이 아니라 벽에 구멍을 뚫기가 힘들다면 이동식 또는 창문형 에어컨을 설치할 수밖에 없는데요. 대부분 에어컨이 옵션으로 있기는 하나 없는 곳도 있어서 참 고민이 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집에 에어컨은 있지만, 거실에만 있고 방에는 없어서 추가로 에어컨 설치가 어려워 구매를 생각하게 됩니다. 저희 집도 방에 에어컨이 없어서 고민하고 있어요. 이런 상황이라면 신일 이동식 에어컨 구매가 답일 수도 있겠네요.

     

    신일 이동식 에어컨 장점

     

    바닥에 바퀴가 부착이 되어 있어서 힘들지 않게 이동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취침 모두가 있어서 아이들 방이나, 부부 방에 놓고 시원하게 잠을 청할 수 있답니다. 

     

     

    기본적인 타이머, 바람세기, 수면 모드, 온도조절 기능 등이 있습니다. 에어컨 기능이 그대로 왔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온도 설정을 해놓으면 냉방, 송풍으로 작동을 합니다. 

     

    자가 증발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서 스스로 물을 흡수해 증발시켜 매번 물탱크를 비워줘야 하는 불편함을 줄였답니다. 

     

    그리고 또 

    - 실외기가 필요 없다. 

    - 실치 비용이 없다. 

    - 혼자서도 설치가 가능하다.

    - 앵글이 필요 없다. 

    - 냉매 충전이 필요 없다. 

     

     

     

     

    에어컨을 설치 시 추가적인 배관 비용도필요없기 때문에 순수 에어컨 비용만 지불을 하면 된다는 것도 비용 절감 면에서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신일 이동식 에어컨 단점

     

    이렇게 보면 장점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저도 보면서 정말 사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신일 이동식 에어컨 단점 보이기 시작하였는데요. 바로 이동식 에어컨 최고의 단점인 소음입니다. 구매 후기를 잠깐 살펴보았는데요. 역시나 소음 문제에 관해 이야기가 나오고 있었습니다. 소리에 민감한 분이라면 구매를 생각해 보셔야 합니다.

     

     

    신일 이동식 에어컨 단점 - 이동식?

     

    에어컨의 경우 실외기를 통해 뜨거운 바람을 바깥으로 방출을 해줘야 하는데요. 신일 이동식 에어컨은 뭐가 다른가? 하였지만 마찬가지로 뜨거운 바람을 외부로 빼줘야 한답니다. 그래서 창문 슬라이드를 조립하여 에어컨 뒤에 있는 배기관에 부착을 해줘야 한답니다. 이렇게 했을 때 정말 이게 이동형인가? 라는 의문이 들기도 하네요. 배기관 어댑터(창문 슬라이드)가 설치가 된 곳에만 이동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슬라이드 1개가 같이 오겠지만 거실, 방마다 이동하여 사용하고 싶다면 추가로 구입하여 설치가 필요하답니다.  조금은 불편할 수 있으나 어려 군데를 한 번 설치해 놓으면 이동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 이상 소음 시 제품 후면에 있는 물 빠짐 배출구에서 물을 빼주어야 하는 수고도 추가가 되었네요. 그리고 신일 이동식 에어컨 단점 후기를 보니 창문 슬라이드 사이즈가 모자라는 경우도 있네요. 자신의 집 창 사이즈도 확인해보시고 부족 하다면 추가 구매 등 방법을 모색하셔야겠습니다. 더운 여름 고가의 에어컨을 대체하기 위해 신일 이동식 에어컨이 나왔는데요. 장점도 정말 많고 편리함도 있으나 조금은 불편한 단점도 있어서 구매 시 자신의 생활 환경에 맞춰 생각을 해보셔야 한답니다.

     

    - 심심할 때 보면 재밌는 글 -

     

     

    40대 코로나 백신 접종 시기 예약

    40대 코로나 백신 접종 시기 예약 질병관리청은 40대 백신 접종 시기를 발표하였습니다. 많이 기다렸는데요. 10부제로 예약을 받기 때문에 일정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일정 및 예약은 아래 참

    heartclick.tistory.com

     

     

    30대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30대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10부제 예약으로 진행이 됩니다. 신청을 알아보고 예약을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백신 접종 예약 홈페이지 검색창을 이용하시거나 홈페이지 주소 ncvr.kdca.go.kr/

    heartclick.tistory.com

     

    슈퍼 버니맨 무료 다운로드 게임하기 인기 super bunny man

    유튜브를 통해 슈퍼 버니맨 게임 플레이를 보았는데요. 움직임이 어려워 화나게 하는 게임, 그러나 이런 매력으로 누구나 한 번은 하고 싶은 게임입니다. 슈퍼버맨 무료 다운로드 게임하기에 대

    good.skyviewgood.kr

     

    황성 무료만화 무협 작품 보기

    황성 무료만화 무협 작품 보기 디지털 시대에 유튜브, 동영상을 주로 보게 되는데요. 웹툰의 인기로 다시 만화 보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무협 만화를 좋아한다면 황성 작가에

    good.skyviewgood.kr

     

    기기괴괴 성형수 웹툰 영화 원작 보기

    기기괴괴 성형수 웹툰 영화 원작 보기 기기괴괴 성형수 무료보기 인기 연재되고 있는 기기괴괴 성형수 웹툰이 이제 영화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화 줄거리 뿐만 아니라 원작 내용이 궁금한 분

    good.skyviewgood.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