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블로그

구글애드센스광고 적용 사이트 추가 후 검토 받아야 한다?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티스토리 블로그의 장점이 바로 구글애드센스광고를 넣어 부수입을 얻을 수 있는데요. 그러나 이번 조금은 변화가 있는 것 같은데요. 기존 자신의 블로그에 광고 코드를 삽입을 했을 때 바로 적용이 되었던 광고가 이제 사이트 검토를 받아야 한다? 는 것입니다. 




    다들 티스토리 블로그를 여러 개 하신 분들도 있을 것인데요. 저도 이번에 추가로 블로그를 개설을 하고 구글애드센슨광고 코드를 적용해보았습니다. 그러나 바로 광고 게재게 되지 않았는데요. 확인을 해보니 사이트 추가 후 검증을 통과해야지만 광고 게재 가 된다는 사실을 이제 알게 되었네요. 





    구글애스센스에서 이번 변화를 통해 무분별한 블로그 사이트 광고 적용에 대해 관리를 한다?라는 기분이 드네요. 이제 사이트 검증을 통해 게재가 되니 올바른 블로그 이용자에게만 승인? 저도 아직까지 블로그 글이 많이 않아 검토 중인데요. 최대 14일까지 걸린다고 하니 구글애드센스 광고 블로그 게재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구글애드센스 승인도 어려웠는데? 또 광고 적용을 하기 위해 사이트 검토를 받아야 하는 불편함이 추가가 되었네요. 새로운 변화인가? 저도 조금은 황당한 경험을 하고 있어서..... 저와 같은 경험을 하고 계시다면 시간이 해결 줄 것으로 생각하고 기다려 보세요. 언제 검토가 끝나고 반영을 해 줄지? 빨리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