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유플러스 요금 납부방법 변경 및 청구 방법 변경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통신사 요금을 자동이체를 설정하여 이용하고 있었는데요. 기존 카드 만료 및 변경으로 납부방법 변경을 해야 하는 상황이 오게 됩니다. 이럴 경우 통신사 사이트를 이용하여 고객센터를 통해 통화를 기다리지 않고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유플러스를 이용하신다면 아래 유플러스 요금 납부방법 변경 및 청구 방법 변경 알아두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먼저 유플러스를 검색하면 홈페이지가 안내됩니다. 클릭하시면 메인 화면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플러스 요금 납부방법 및 청구 방법 변경

    먼저 로그인을 먼저 하셔야 변경이 가능한데요. 통합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이용하여 먼저 가입해 주시고 그냥 휴대폰 청구 요금만 보고 싶다면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간편하게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완료되었다면 우측에 가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요금제, 이번달 청구요금, 나의 멤버쉽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유플러스 요금 납부방법 변경 및 청구 방법 변경을 위해서는 이번달 청구요금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런 후 아래를 보시면 작은 글씨로 납부방법과 청구서 받은 방법 설정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옆에 보시면 변경이라는 내용을 볼 수 있는데요. 유플러스 요금 납부방법 변경을 클릭해주세요.

     

     

    기존 납부방법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플러스 요금 납부방법 변경이 있는데요. 은행 계좌 번호, 카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클릭하면 어렵지 않게 등록을 할 수 있는데요. 유효기간 입력 시 카드를 보시면 예를 들어 10/23 이런 식으로 표시되어 있을 것입니다.  유효기간 앞자리는 월/년도를 표시하고 있어서 정보 입력 시 이점은 꼭 확인하셔야 오류가 나지 않는답니다. 

     

    변경하기를 클릭하면 바로 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인증확인을 위해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없다면 변경이 어려우니 은행용 또는 범용공인서를 우선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인증서 비밀번호를 클릭하시면 유플러스 요금 납부방법 변경이 완료가 됩니다. 

     

    카드 변경을 했기 때문에 메시지가 나타나는데요. 유플러스 카드 자동이체 결제일은 12일이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나오면 정상적으로 완료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유플러스 요즘 청구 방법도 변경이 가능한데요. 이메일, 휴대폰, 우편 중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요금 이메일이나 휴대폰으로 쉽게 볼 수 있으니 변경하시면 편리하답니다. 

     

     

    유플러스 요금 청구 방법 변경

     

     

     

    유플러스 요금 납부방법과 거의 비슷한데요. 납부내역 관리를 보시면 납부방법 변경 바로 밑에 청구 방법 변경이 있습니다. 클릭하시고 청구서 받은 방법 및 주소 변경을 통해 원하는 서비스 선택하신 후 변경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공인인증서가 있다면 쉽게 할 수 있지만 없는 분들은 불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하셔야 합니다. 기다림은 있지만 궁금한 사항 및 변경을 정확할 수 있답니다. 유선통화 기다림을 싫다고 하신다면 이제 쉽게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