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오크밸리 눈썰매장 이용요금 할인 및 위치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바깥 나들이하기 힘든 계절인데요. 그래도 방학 중인 아이들이 방에만 계속 생활할 수 없기 때문에 아이들 건강과 체험을 위해 주말마다 많은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그중 눈썰매장은 겨울이면 꼭 찾게 되는 곳으로 어른이나 아이할 것 없이 하루 즐겁게 지낼 수 있는 곳이랍니다. 비록 춥지만 바람을 가르며 내려가는 스피드는 잊지 못할 정도랍니다. 나가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한 번 눈썰매를 타기 시작하면 멈출 줄을 모르죠!  오늘은 오크밸리 눈썰매장 이용요금, 할인 정보 및 위치 등 알아보겠습니다.



    오크밸리 눈썰매장

    오크밸리 리조트 골프, 스키, 뮤지엄산 관광을 즐길 수 있는데요. 겨울에는 눈썰매장까지 운영을 하면서 누구나 찾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답니다. 서원주 IC가 개통되면서 서울과 가까워졌답니다.


    오크밸리 눈썰매장 운영기간 및 이용 요금

    눈썰매장 위치는 : 골프빌지 야외(골프 아카데미)
    운영기간: 2019.12.6 ~ 2020.03.01까지
    단. 기상 상황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


    주중요금과 주말요금이 다른데요. 주말은 혼잡할 수 있으니 평일을 이용하시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대인, 소인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입장권이 부담된다고 할 수 있으나 할인 내용이 많아서 비용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관련 정보는 아래에 안내하겠습니다.




    운영시간


    할인안내


    오크밸리 눈썰매장 이용금액이 부담되었다면 이제 할인정보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회원인 경우는 최대 50%까지 동반 3인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 할인, 지역주민 할인, 투숙객 할인 최대 40% 동반 3인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크게 부담은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제휴카드의 경우 비씨카드, 신한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롯데카드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이용안내




    오크밸리 위치 가는길

    제 2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하시면 보다 빨리 오실 수 있답니다. 서원주 IC에서 3분만에 도착할 수 있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택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경기/대구권역 셔틀버스 예약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가용을 이용하는 것이 근접하는데 가장 빠르다고 할 수 있겠네요.  오크밸리 눈썰매장 이용요금 및 할인 정보, 위치 알아보았습니다. 추운 겨울이지만 신나고 재미있게 놀다 보면 추위는 싹 날아간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