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블로그

직장인 부업 사이트 여기 있어요.컴퓨터만 있으면 OK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벌써 불금이 왔네요. 사람들이 살아가면서 가장 부족하고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것이 바로 머니입니다. 저 같은 직장인 같은 경우 매월 받은 월급은 한정 되어 있고 야근, 주말에 일이 있으면 출근을 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상으로 자유롭지 못한 생활인데요. 그래도 생활경제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데요. 많은 수익은 아니지만 그래도 자동차 기름값 정도는 꾸준히 나오고 있네요. 요즘은 바빠서 못해서 수익이 약간씩 줄고 있지만, 다시 열심히 해야겠어요. 많은 분이 저와 같이 시간날때 할수 있는 직장인 부업들 많이 하시고 계시는데요. 많은 부업이 있겠지만 전 컴퓨터를 사용 구글애드센스 와 CPA를 하고 있답니다. 부업 관련된 사이트도 정말 많죠. 오늘은 제가 이용하고 있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집에서 할 수 있는 직장인 부업 사이트 몇 군데 소개할까 합니다. 블로그를 하고 계신다면 다들 알만한 곳일 것입니다. 




    1. 애드인스 - 보험전문 머천트가 많이 있는 곳입니다. 



    애드인스는 보험에 모든 머천트를 모아놓은 곳인데요. 의료실비,치아보험,암보험, 자동차보험 등 보험 머천트들이 정말 많이 있답니다. 뭐 관련 정보를 알고 있어야 하지 않나? 라고 생각을 할 수 있겠지만 홍보에 필요한 관련 자료, 사진까지 제공해 주고 있기 때문에 보험 광고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도전해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러나 요즘 보험 홍보 관련 주의 사항들이 많기 때문에 꼭 지켜주셔야 할 부분이 많이 있답니다. 보험 머천트 같은 경우 DB당 3만원 ~7만원으로 고수익을 가져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래서 더욱 치열하며 상위 노출이 어려운 부분도 있어서 쉽게 접근했다가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직장인 부업 중 중수 이상이라면 가능한 머천트랍니다.


    2. 디비디비딥



    디비디비딥 사이트도 많이 이용하고 계시죠? 포스팅 알바부터, 외모꿀알바, 1초알바, 나기자알바, CPA/CPS알바, 앱홍보알바 등 여러가지 알바들이 소개가 되어 있어서 본인이 가장 자신 있는 분야에 대해 홍보하여 수익을 가져갈 수 있답니다. DB로 수익이 발생하는 것도 있지만 업체들의 사진과 자료들을 받아서 포스팅만 해주어도 수익이 생기며, 옷, 제품 등을 협찬을 받아서 셀카만 찍어 올리면 수익이 생기는 등 어려 경로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서 대부분 컴퓨터로 부업을 하고 계신 분이라면 거의 다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3. 리더스cpa



    제가 가장 오래 이용하고 있는 곳인데요. 주로 CPA 머천트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DB 발생에 따라 수익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조금은 아쉬운 점은 요즘 홍보 자료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뭐 사이트마다 랜딩 페이지가 있어서 자세하게 안내를 하고 있지만 처음 접하시고 시작을 하신 분들은 어렵게 다가올 수 있습니다. 처음 어떻게 작성을 해야 하는지? 설명이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그러나 승인율 100% 머천트들이 많이 있어서 잘만하면 수익을 많이 낼 수 있는 구조입니다. 승인율 때문에 제가 이곳을 이용하는 이유기도 하답니다. 피드백도 빨리 주시고, 문의 사항에 대해서도 바로 해결해 주시니 만족하며 이용하고 있답니다. 




    4.리플알바


     

    5. 알바리치



    6. CPA 천국



    알바리치,리플알바,CPA 천국 도 마찬가지로 CPA 머천트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DB 건별 고단가 이익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많게는 1건당 9만원 하는 머천트도 있네요. 그러나 단 한가지 확인하셔야 할 것은 바로 승인율을 보셔야 합니다. 광고주 측에서 원하는 DB에 대해서만 승인을 해주기 때문에 승인율이 30%이하 머천트도 있기 때문에 무조건 고단가 머천트가 좋은 것만은 아니겠죠? 승인율도 잘 따져보아야 한답니다. 



    7.텐핑



    페이스북,트위터, 카페홍보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텐핑입니다. 클릭, 재생, 설치, 참여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답니다. 블로그보다는 게릴라 마케팅을 하신 분들께서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아요.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수익이 많은 수익을 내고 계신 분들도 있답니다. 카페 홍보, SNS 홍보에 최적화되었다고 볼 수 있는 사이트인 것 같아요. 저도 조금 해보았지만 열심히 한 만큼 이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8. 애드픽



    애드픽은 앱과 영상, 클릭, 리뷰 등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애드픽입니다. 모바일 게임, 어플리뷰를 하는 블로거라면 도전해볼 만한 곳인데요. 앱 설치당 2000~ 3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같은 SNS 통해 광고 영상만 올려 보기만 해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DB를 발생해야 하는 CPA보다 쉽게 접근하여 수익을 낼 수 있답니다. 


    9. 위블



    위블 대표적인 체험단 사이트인데요. 물품이나 식사권, 이용권을 받아서 리뷰를 작성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블로거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계시죠. 단 제공 이용권보다 신청자분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선발 경쟁이 조금 치열하다고 볼 수 있답니다. 생활용품부터 없는 것이 없네요. 블로그 리뷰에 관심이 많고 맛집, 멋집, 여행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답니다. 그 외 체험단 사이트도 정말 많이 있는데요. 리뷰플레이스, 티블, 모두의 블로그, 세이블로그 등이 있답니다. 처음 집에서 할 수 있는 직장인 부업 를 시작하신다면 체험단를 통해 글쓰는 법,키워드도 배우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것입니다. 



    직장인 부업 사이트들이 정말 많죠? 상상 그 이상입니다. 너무나 많습니다. 요즘 같은 시대처럼 컴퓨터만 있으면 뭐든지 가능한 시대인 것 같네요. 이 많은 사이트 다 이용할 수는 없을 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저도 딱 2곳만 이용하고 있답니다. 처음에는 본인이 잘 알고 자신 있는 분야부터 시작을 하신다면 포스팅 하는데 어려움도 없을뿐더러 수익도 빨리 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생각만 하는 것보다 정하고 바로 실행에 옮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