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 사전 예약 보상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게임을 자주 한다면 사전 예약 정보를 자주 확인을 해야 합니다. 사전 예약만 해도 많은 보상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아직도 방학 기간이라 업데이트하는 게임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 pc게임 블레이드앤소울도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신규 독립 서비 프론티어 월드를 공개하였습니다. 오늘은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 사전 예약 보상 정보 확인해 보겠습니다. 




    언리얼 엔진4를 기반으로 더욱더 높은 그래픽을 즐길 수 있는 신규 독립 서버랍니다. NC Launcher2를 먼저 설치 후 원하는 캐릭터를 먼저 생성을 해야 한답니다.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 캐릭터 사전 생성



    먼저 NC런처 설치 실행해주세요. 



    실행하기 위해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요. 아직 가입하지 않았다면 회원가입을 하거나 페이스북, 구글 계정으로 가입을 할 수 있답니다. 그런 후 좌측 상단 B&S 선택하세요. 런처에서 프론티어월드를 선택 후 게임실행 버튼을 누르세요.




    캐릭터 선택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우측 캐릭터 생성을 클릭 후 원하는 종족, 직업, 성별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보세요. 직업은 검사, 검사, 암살자, 기공사, 주술사가 있으며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으로 전부터 멋지고 예쁜 캐릭터로 유명한 게임이랍니다. 이번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는 그래픽이 뛰어난답니다.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 신규 캐릭터를 생성과 이벤트 페이지 댓글을 달았다면 보상도 있는데요. 신규의상 세트와 외형변경 이용권이 주어진답니다. 보상은 당일 오픈과 함께 프론티어 월드로만 수령이 가능합니다.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 신규 클래스 천도사 소개 




    원거리 캐릭터로 넓은 영역의 공격을 펼칠 수 있습니다. 보옥을 다리고 있으며 특정 대상을 추적하는 집중 공격도 가능하답니다. 시네마틱 동영상도 오픈이 되었는데요. 엄청난 포스를 가지고 있네요. 감상해 보세요. 블레이드앤소울 프론티어 사전 예약 후 보상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