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정보

초등학생 책가방 뉴발란스 닥스 빈폴 특징 및 가격

by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목차


    새해가 시작되고 겨울방학을 한 곳도 많이 있습니다. 특히 초등학교 부모님이라면 이제 학교 입학을 하거나 고학년이 되다면 꼭 책가방을 새로 준비를 해야 하는데요. 한 두 번 매고 다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가지고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아야 하는 책가방을 선택하여야 한답니다. 그리고 추가로 가격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요즘 초등학교 책가방 종류도 많이 나고 특징도 많아서 선택의 폭은 넓어졌습니다. 그러나 우리 아이의 자존감과 체형에 맞는 책가방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많은 초등학생 책가방 중 보다 특별한 뉴발란스, 닥스, 빈폴 초등학생 책가방 제품의 특징 및 가격 알아보겠습니다. 아이와 부모 모두 많이 찾는 브랜드입니다.




    뉴발란스 초등학생 책가방 특징 및 가격

    뉴발란스 홈페이지를 가보니 이번 신학기 책가방 신상품이 나왔습니다. 디자인 확인해 보죠.





    뉴발란스 책가방 특징
    - 가방과 보조 가방이 세트랍니다. 실내화 가방이 필요하다면 굳이 따라 구매하지 않고 좋습니다.

    - 보조가방의 크기는 A4용지가 들어가는 사이즈라 학원 가방 및 다양한 용도로 들고, 매고 자유롭게 다닐 수 있답니다.

    - 가방의 측면에는 물병을 넣을 수 있게 포켓이 있어서 책이나 공책이 젖을 우려가 없답니다. 그리고 물병이 잘 빠지지 않도록 실리콘으로 처리가 되어있어서 흔들림에서도 안정적으로 잡아줘 활동성이 많아도 걱정이 없답니다.

    - 등판 메쉬쿠션으로 허리 부분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 체스트벨트가 있어서 가방끈이 흘러내리지 않고 끈 조절도 쉽답니다.

    - 이밴드로 가방끈이 풀리지 않도록 잡아줍니다.

    - 바닥에 속고발 장식이 있어서 바닥면이 전체 닫지 않아서 오염을 줄일 수 있습니다.

    - 3M 반사 원단 디테일이 있어서 비 오날과 야간에 눈에 잘 띄어 아이들 안전에 좋답니다.

    초등학교 1학년~3학년 저학년 용이랍니다.

    가격은 11만 9천 원입니다.




    닥스 초등학생 책가방 특징 및 가격

    닥스가 비싸다고 다들 알고 계신는데요. 초등학생 책가방을 확인해 보니 의외로 저렴하다고 생각이 들 정도의 가격입니다. 지금 신학기 할인 행사까지 하고 있어서 보다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네요.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하면 유명 브랜드 닥스를 아이에게 선물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디자인, 가격 확인해 보죠.


    위 가방이 이번에 나온 닥스 초등학생 책가방 신상품이랍니다. 블랙, 레드, 네이비 3가지 색상으로 나왔습니다.

    닥스 책가방 특징은 - 양 어깨끈은 세계 최고 성능의 3M 재귀반사 소재를 배색하였답니다. 재귀반사 소재는 빛이 없는 곳에서도 빛 반사효과가 뛰어나 아이들 안전을 지켜 준답니다. 내구성이 좋아 오래 사용할 수 있고, 물에 젖거나 오염될 염려가 적어 활동성이 많은 아이가 사용해도 무리가 없답니다. 가격은 15만 9천입니다. 지금 할인 행사를 해서 더욱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답니다. 닥스 문양이 너무 멋있지 않나요?



    빈폴 초등학생 책가방 특징 및 가격





    빈폴 책가방 특징- 오염도가 적은 나일론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바인딩, 스티치 작업으로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가운데 푸시 버튼 체스트 벨트를 사용하여 어깨끈이 내려가는 것을 방지하였습니다. U자형 어깨끈으로 책가방 무게를 분산하였습니다. 4개의 쿠션으로 등판 충격 흡수, 무게 분산, 통기성, 안정적으로 매고 다닐 수 있도록 착용감을 높였답니다. 척추 곡선을 따라 평판을 넣어서 허리를 보호해 준답니다.





    3M 재귀 반사판을 사용하고 있으며 측면에 보온, 보냉, 생활 방수가 가능한 포켓이 있어서 가방 속까지 젖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빙키 인형이 포함된 제품도 있어서 너무 귀엽답니다. 매달려 있으면 자신의 가방 찾는데 정말 편리하답니다. 
    가격은 10만 원 초반에서 17만 원 정도랍니다. 요즘 초등학생 책가방이 비싼 제품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어서 이 정도면 보통으로 생각이 됩니다. 한 번 구매하면 오래 쓰기 때문에 기능성이 좋고 디자인도 예쁜 가방을 사주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뉴발란스, 닥스, 빈폴 초등학생 책가방 특징 및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초등학생 같은 경우 허리를 보호하고 무게를 분산해 주고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안정을 생각하시면 어두운 곳에서도 눈에 잘 뜨이는 반사원단을 사용한 것이 좋습니다. 저학년이라면 이런 부분은 특히 신경을 써주셔야 한답니다.


    댓글